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모음, 문자 메세지

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모음, 문자 메세지

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모음

12월 전 세계의 축제 크리스마스가 다가왔습니다. 크리스마스가 되면 괜히 저도 모르게 설레이게 되는데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어디서 보낼지, 어떻게 보낼지 참 궁금하기만 합니다. 올 크리스마스에는 눈이 내릴까요? ^^

여러분들은 어떤 계획들을 가지고 계신가요? 즐거운 계획을 세우고 계시겠죠? 보람차고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모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



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모음

  - 겨울이 겨울 다운 이유는 크리스마스가 있기 때문일 거에요. 하얀 눈과 크리스마스 캐럴, 크리스마스 트리의 불빛. 모두가 어울려 내는 겨울의 모습처럼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 12월이 춥지 않은 이유는 크리스마스 때문일 거에요. 더 따뜻하고 더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메리 크리스마스!

  - 메리 크리스마스! 예수님의 사랑과 축복이 여러분의 가정에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행복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연말도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 메리 크리스마스! 붉은 색이 어울리는 크리스마스입니다. 붉은빛처럼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

  -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트리의 불빛이 반짝이는 요즘입니다. 반짝이는 불빛처럼 반짝이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 크리스마스에 하얀 눈이 내리는 이유는 세상 온 곳을 따뜻하게 안으려는 하늘의 마음이 전해진 것이 아닐까요. 가정에도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라며, 주변에도 그 따뜻함 나누어 더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

  - 추운 겨울이 따뜻하게 느껴지는 이유가 크리스마스가 있기 때문이 아닌가 합니다.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라고, 새해에도 더 따뜻하고 행복한 일들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모음

  - 산타 할아버지를 믿던 어린아이가 이제 성인이 되어 누군가의 소원을 이뤄줄 수 있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함께 소원을 나누고 함께 소원을 소망하는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랍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는 크리스마스입니다. 그 의미를 돌아보며 사랑을 나누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사랑으로 세상이 조금 더 따뜻해졌으리라 생각합니다.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 올 크리스마스에는 하얀 눈이 내려 온 세상이 하얗게 변하길 바래! 온 세상에 너와 나만 있는 듯이 따뜻한 크리스마스 함께 보내게 되어 감사하고 사랑해! 메리 크리스마스!

  - 앙상한 가지에 하얀 눈이 내려 포근하게 감싸주고 있어. 네가 내 옆에 있어 추운 날씨도 포근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 사랑하는 친구야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고 새해 복 많이 받아. 사랑한다. 

  - 메리 크리스마스! 날씨가 매섭지만 크리스마스는 우리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힘을 가진 듯 합니다. 올 크리스마스에는 마음이 따뜻해지기를 바랍니다. 

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모음

  - 벌써 크리스마스네요. 시간이 참 빨리 흘러갑니다. 예수님의 축복이 가정에 온전히 함께 하기를 바라며 그 축복을 이웃과 나누는 크리스마스 되길 바랍니다. 

  - 올해는 크리스마스에 하얀 눈이 세상을 따뜻하게 덮어주기를 바랍니다. 고민과 어려움, 슬픔을 모두 하얀 눈에 녹이고, 행복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길 바랍니다. 

  - 크리스마스 캐럴이 거리를 물들이고 있습니다. 들리는 캐럴처럼 즐겁고 기쁜 크리스마스 보내시기 바랍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 벌써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입니다. 크리스마스가 있는 달이기도 하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한 해 마무리도 잘 하시기를 바랍니다. 

  - 메리 크리스마스.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창 밖에 하얀 눈이 곱게 내리고 있습니다. 가정에 내리는 눈 처럼 좋은 일이 차곡차곡 쌓이기를 기도합니다. 

  - 벌서 크리스마스가 다가왔습니다. 모두가 가슴에 품은 소원 다 이룰 수 있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더 외롭고 마음이 허전하네요. 당신이 제 곁에 함께 하기를 소망합니다. 당신과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



조금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되셨다면 '구독' '공감'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