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겨울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겨울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습니다. 이제 초겨울이 아닌 곧 있으면 입동으로 겨울을 시작하게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사실 더운 여름보다는 겨울이 더 좋더라고요. 날씨가 추워서 자동차도 많이 고장나고 눈길 사고도 많은 겨울이지만 조금 더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지인들이나 친구들에게 따뜻한 안부, 인사 한 마디면 나누는 나도 그렇고 받는 사람도 마음이 따뜻해질 수 있겠죠?

겨울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을 준비해봤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추운 초겨울 몸 건강히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겨울 인사말 문구

  - 날씨가 추워지니 따뜻한 국물이 생각납니다. 포장마차에서 어묵 국물 한 잔 하시고 좋은 저녁 보내세요!

  - 날씨는 춥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눈보라가 치며 눈이 펑펑 내리고 있습니다. 안전 운전하시고 눈길 서행 하면서 귀가하세요. 

  - 날씨는 춥지만 당신의 따뜻한 미소로 추위를 사르르 녹여주는 예쁜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눈이 많이 내리는 날엔 자가용은 집에 두시고 대중 교통을 이용하세요! 눈길 운전 위험합니다!!!

겨울 인사말 문구

  - 도 이 추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남은 겨울, 남은 추위 마음껏 즐기시기 바랍니다.

  - 추울수록 더 많이 움직여야 됩니다. 멈춰 있으면 더 추운 것처럼 느껴지고 실내에만 머무르면 추위와 더 멀어져 약간의 추위도 꽤 큰 것 처럼 느껴지니 말입니다. 여러분이 남은 겨울 조금 더 움직이고 조금 더 건강한 하루를 보낼 수 있길 바랍니다. 

  - 호빵이 생각나는 겨울입니다. 추운 날씨에 감기 항상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칼바람이 불어도 춥지도 않은지 얼어붙은 강에서 썰매를 타는 아이들이 많이 있네요. 외투 따뜻하게 입고 외출하세요. 

  - 곧 꽃샘추위가 오겠죠?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겨울에 마시기 좋은 레몬차 한 잔 마시면서 감기 이겨내시고 따뜻한 겨울 보내시기 바랍니다. 

겨울 인사말 문구

  - 아무리 겨울이 춥다고 하지만 우리 마음 마저 얼릴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마음만은 따뜻한 겨울 되시기 바랍니다. 

  - 주위를 보지 않고 앞만 보며 남을 배려하기 보다 자신만을 챙기기에 바쁩니다. 눈을 맞추고 인사를 하거나 웃어주는 일도 적습니다. 추위가 우리를 그렇게 만든 것이 아니라 그런 우리가 이런 추위를 만든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 도망 다니지만 말고 오늘은 창을 열어 찬 바람을 온몸으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이 다른 계절처럼 겨울도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춥다고 자꾸 움츠러들지만 말고 밖으로 나가 몸을 움직이시기 바랍니다. 살이 찌는 것이 문제가 아니라 여러분의 건강에 이상이 생기는 것이 문제입니다. 여러분이 염려해야 할 것은 추위가 아니라 여러분의 건강이라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 지금 우리를 힘들게 하는 추위도 마찬가지 일 것입니다. 점점 거세지는 바람과 추위도 그 끝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말하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올 마지막 겨울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조금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되셨다면 '구독' '공감'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