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입동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생활

겨울 입동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by ilHow 최 율  2020. 10. 23.

입동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조금 더 있으면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입동입니다. 벌써 얼마 전에 입추가 지났던 것 같은데 벌써 겨울이 오려고 하나봅니다. 

날씨는 점점 추워지고 외투는 더 두꺼워지고 있네요. 이렇게 추운 겨울 날 친구들이나 지인분들에게 안부 인사를 나눠보는 건 어떨까요? 

입동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겨울 입동 인사말 썸네일




눈에 바람 부는 여자

입동 인사말

  - 가을 찬바람이 불어와 노란 은행잎들을 이리저리 흩뿌리고 있는데 입동이라는 말에 곧 눈이 내리지 않을까 하늘을 보는 11월입니다. 

  - 나무에 매달린 단풍잎들은 가을 햇살을 즐기고 있는데 오늘부터 겨울로 들어서는 입동이라고 합니다. 가을이 금방 끝나 버릴 듯 아쉬움이 밀려오는 오후입니다. 

  - 오늘 입동에 날이 따뜻하면 그해 겨울도 포근하다고 하는데 밖에 내리는 가을비가 올겨울엔 눈이 많이 내릴 것 같은 느낌을 주네요. 

  - 가을은 붉은 단풍잎처럼 붉게 타오르고 있는데 겨울로 들어서는 입동이라고 하니 마음이 먼저 추워지는 느낌입니다. 

  - 가을인가 싶었는데 겨울이라고 하니 마음이 더 쓸쓸해지는 11월입니다. 

겨울에 뜨는 태양

겨울 인사말 문구

  - 아침 이슬이 더 이상 보이지 않고 하얀 서리가 내린 풍경이 벌써 입동이라고 말해주는 아침입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벌써 겨울 준비를 해야 할까요? 입동이라고 하지만 겨울이 오고 있음이 실감이 안 나는 포근한 가을 오후입니다. 

  - 11월이 되니 아침 저녁으로 불어오는 바람에 목덜미가 서늘하네요. 오늘은 입동이라서 그런지 따뜻한 차 한잔이 생각나는 오후입니다. 

  - 따사로운 가을 햇살이 쏟아져 내리는 오후입니다. 오늘이 입동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화창한 날이네요. 

  - 오늘이 입동이라고 하니 김장을 해야 할 날이 얼마 남지 않은 것 같네요. 가을이 점점 끝나가는 느낌에 겨울을 서서히 준비해야 할 듯 합니다. 


해 뜨는 사진

겨울 입동 문구

  - 오늘이 겨울로 들어섰음을 알려주는 입동이라 비로소 물이 언다고 하지만 오후가 되니 다사로운 햇살과 파란 하늘은 아름다운 가을의 정취를 말해주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입동이라고 하니 겨울이 문 앞에 와 있는 듯 가을 속에서 갑자기 추워지네요. 하지만 가을은 아직 남아 있고 늦가을이 주는 정취를 마음껏 느끼고 싶은 날입니다. 

  - 겨울옷을 꺼내보며 서서히 월동준비를 하게 되는 입동입니다. 11월이 되니 마음이 점점 바빠집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 노란 은행잎들이 노란 하늘을 만들려는 듯 파란 하늘을 향해 색칠하네요. 입동이라지만 오늘처럼 맑은 가을은 오랜만인 듯 합니다. 

  - 겨울의 문턱에 한 발 들어선 오늘은 날도 흐리고 추위가 느껴져 갑자기 가을이 끝난 듯 느껴집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얼음이 녹는 중

겨울 입동 인사말 문자 모음

  - 파란 하늘은 맑아 보이지만 오늘이 입동인지라 날은 좀 쌀쌀하네요. 이렇게 겨울이 한 발자국씩 다가오는가 봅니다. 

  - 바닥에 수북하게 쌓인 연약한 낙엽들은 너무 일찍 떨어진 아쉬움을 말해주듯 이리저리 흩어지며 바스락 소리를 내고 있네요. 겨울이 오면 어디로 사라질지 궁금한 오늘은 입동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주황색 감들이 탐스럽게 매달려 파란 하늘 아래 가을의 선물처럼 보이는 오늘은 입동입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마당의 국화는 아침 서리에도 꿋꿋하게 오상고절을 지키고 있네요. 입동인 오늘도 싱싱한 잎을 아름답게 펼친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 김장은 입동 직후에 해야 제일 맛있다고 하던가요? 요즘은 김장을 늦게 하지만 예전에는 입동 전후로 했다고 합니다. 오늘은 김장하기엔 좀 많이 포근하네요. 



조금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공감'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