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월 초

2020년 11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by ilHow 최 율  2020. 10. 20.

11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이제는 겨울의 느낌이 확연하게 나는 11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요즘 날씨가 굉장히 춥죠?

반팔을 입는 사람들은 이제 보기 드물고 외투에 이제는 롱패딩까지 입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이제 가을이라는 계절이 사라진 것 같은 10월 11월 입니다. 

이렇게 월 초마다 지인이나 친구들에게 안부 인사 한번 나눠보는건 어떨까요? 11월을 시작하는 날 기분 좋게 인사를 나눠보세요. 10월 마지막 날도 마무리 인사를 나누는 것도 좋겠죠.

11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1월 인사말 썸네일




바람이 부는 나무

11월 인사말 문구

  - 갑자기 겨울이 되어버린 듯 날이 너무 추운 11월 늦가을입니다. 이대로 겨울이 온다면 이번 가을은 너무 아쉬운 계절이 될 듯 합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미리미리 월동 준비하면서 한 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 갑작스레 추워진 날씨에 미처 겨울 준비를 못해 허둥대는 11월입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겨울 나시기 바랍니다. 

  - 지친 마음을 위로하듯이 첫 눈이 내릴 것 처럼 회색 하늘이 낮게 드리워진 11월 마지막 주 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겨울이 시작되면서 월동 준비를 못해서 인지 작년에 입었던 겨울옷을 다시 세탁하고 챙기는 11월의 오후가 조금은 지쳐갑니다. 힘내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찬바람이 부는 11월의 늦가을 짧은 오후가 서쪽 노을을 불붙게 하며 사라지는 모습이 아쉬운 하루입니다. 

은행나무와 벤치

11월 인사말 문자

  - 밤 사이 내린 서리에도 굴하지 않고 꿋꿋한 절기로 예쁜 꽃잎을 지켜내고 있는 국화가 11월 첫 날을 열어주네요. 남은 가을 멋지게 보내세요!

  - 후회 없이 보내고 싶은 10월 마지막 밤 입니다. 10월이 지나면 한 해가 다 지나간 느낌 때문이라서 그런가요? 11월 되면 다시 또 볕 좋은 날 뵈었으면 합니다. 

  -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하루 종일 추위에 떨고 있는 11월입니다. 내일부터는 겨울옷을 입어야 할 듯 합니다. 겨울 준비 단단히 하세요!

  - 푸르렀던 여름날의 열정은 원숙한 노란색으로 변해서 파란 가을 하늘을 수 놓은 은행나무가 11월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좋은 저녁되세요. 

  - 11월이 되었는데도 아직 가을 햇살이 따뜻하네요. 저녁부터 비가 내리면 내일은 기온이 많이 내려간다고 하니 따뜻한 옷차림 하시기 바랍니다.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헐벗은 나무

11월 인사말 모음

  - 찬바람이 불어와 겨울이 되었음을 알려주는 11월 마지막 목요일입니다. 따뜻한 옷차림 하시고 건강하게 겨울 나세요!

  - 아직 낙엽들은 거리에 쌓여있는데 하얀 눈이 내려와 그 위에 쌓이고 있네요. 남은 11월이 벌써 겨울로 변해 버린 듯 합니다. 일찍 온 겨울을 맞이 잘 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겨울이 다가오는 듯 갑작스럽게 떨어진 기온에 정신이 없는 11월입니다. 겨울 맞이 준비하는 11월 마지막 주 잘 보내시고 즐거운 겨울이 되시길 바랍니다. 

  - 툭툭 떨어지는 밤송이를 보며 가을이 깊어가는 것을 느끼는 11월입니다. 곧 겨울이 올텐데 올 겨울에도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자고 나면 하루하루 달라지는 단풍들을 보며 깊어가는 가을을 느끼게 되는 10월입니다. 곧 11월이 되면 이 아름다운 풍경들도 점점 사라지겠죠? 얼마 안 남은 멋진 가을 풍경 마음껏 즐기시면서 10월 보내시길 바랍니다. 


엄청 큰 나무

11월 인사말 메세지

  - 바람이 점점 차가워지는 11월의 끝자락에서 흰 눈이 내리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하얀 눈길을 같이 걷는 날을 상상하며 이만 줄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가을 너머로 성큼성큼 동장군이 다가오는 소리가 들리는 11월입니다. 첫 눈이 오면 만나기로 한 약속을 잊지 마세요!!

  - 아직 11월이 채 끝나지도 않았는데 겨울이 다 된 것처럼 칼바람이 부는 추운 날입니다. 내일부터는 겨울옷을 입고 나와도 될 것 같네요. 그럼 남은 하루 보람차게 보내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가을옷을 입기가 무색한 11월입니다. 벌써 겨울인 듯 하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펄펄 내리는 첫눈이 마냥 즐거운 11월 마지막 목요일 오후입니다. 기다리던 첫 눈이 내려 오늘 하루는 들뜬 기분으로 보내고 있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촉촉하게 젓은 낙엽

11월 인사말

  - 올해는 예년보다 추위가 일찍 찾아올 것이라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예상과 달리 포근한 11월이네요. 날이 따뜻하니 활동하기도 좋고 기분도 좋은데 왠지 불안해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나무가 가장 푸른 8월엔 나뭇잎이 떨어지지 않다가 빛을 잃어가는 11월엔 작은 바람에도 우수수 떨어지지요. 가장 푸르른 젊음을 가진 지금이 얼마나 기회가 많은지 아셨으면 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조금 더 두꺼운 옷을 챙기고 조금 더 느리게 움직이고 조금 더 따뜻한 무언가를 찾는 11월입니다. 남은 가을 여유롭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 밤사이 기온이 많이 내려가 제법 추위가 느껴지는 11월입니다. 겨울이 오기 전에 어서 월동 준비 해야겠습니다. 안전에 유의하시고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조금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공감'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