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오는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감정

눈 오는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by ilHow 최 율  2020. 10. 27.

눈 오는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이제 조금 더 있으면 매서운 바람이 불어오고 눈이 내리는 날이 올 것 같습니다.

저는 인천에서 살다가 경남 지역으로 이사를 와서 눈을 몇 년 째 보질 못했는데요. 옛날에는 그렇게 눈이 싫었는데 요즘은 가끔 눈이 내리는 걸 보고 싶어집니다. 

첫 눈이 펑펑 내리는 날 지인들과 친구들에게 인사 한마디 나눠보세요. 날씨는 눈이 와서 춥지만 마음은 따뜻해질 것 같습니다. 

눈 오는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눈 오는 날 인사말

  - 종일 흐리더니 저녁이 되어 눈발이 날리기 시작합니다. 내일은 무척 추워진다고 하니 따뜻하게 입고 출근하세요!

  - 오늘 저녁엔 첫 눈 약속을 한 사람들로 도심이 많이 붐빌 것 같아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점심 땐 비가 오더니 저녁이 되어 눈으로 바뀌었나 봅니다. 날이 추워질 듯 하니 건강 조심하시고 평온한 저녁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 눈발이 날리기 시작한 오후엔 세상이 조용하게 침묵하고 있네요. 눈 내리는 겨울의 풍경을 즐기며 이만 줄일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

  - 첫 눈 치고는 많은 눈이 밖에 내리고 있네요. 반가운 눈과 함께 좋은 저녁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눈 오는 날 문구

  - 지금 내리는 눈이 올해 마지막 눈이 아닐까 싶네요. 이 눈을 마지막으로 봄이 오길 기대하며 하루를 보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일취월장하는 당신의 승진을 축하하듯 하얀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승진 축하드리며 한번 시간 내어 뵈었으면 좋겠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올 한 해가 가는 것을 아쉬워하듯 흰 눈이 펑펑 내리는 연말입니다. 내년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뵙길 희망합니다.

  - 펑펑 내리는 함박눈이 올 겨울 들어 가장 많이 내리는 듯 합니다. 눈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 눈이 내리기 시작하면서 도로에 차량이 많이 밀리는 게 보이네요. 퇴근길 운전 조심하세요!


눈 오는 날 문자

  - 12월 다 가는데도 아직 눈이 오지 않은 게 참 신기했는데 드디어 지금 조금씩 내리네요. 올 겨울도 많이 포근할 듯 합니다. 수고하세요!

  - 소리 없이 내리는 눈이 연말 분위기를 더 멋지게 만들어주는 듯 합니다. 남은 한 해 잘 마무리 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 아직 낙엽들은 거리에 쌓여있는데 하얀 눈이 내려와 그 위에 쌓이고 있네요. 남은 11월이 벌써 겨울로 변해버린 듯 합니다. 일찍 온 겨울을 맞이 잘 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봄인 듯 싶었는데 흰 눈이 내려와 봄을 시샘하고 있네요. 꼭 있는 이 꽃샘 추위가 빨리 지나가길 바라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지금 3월에 내리는 눈이 참 낯서네요. 다시 포근한 봄이 이어지길 기다려지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눈 오는 날 인사말 모음

  - 올 겨울은 유난히 눈이 많이 와서 겨울다운 겨울 같습니다. 겨울을 신나게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밖에 눈이 다시 내리고 겨울은 이렇게 점점 깊어져 가나 봅니다. 깊은 겨울의 침묵이 이어지고 있지만 다시 봄은 올 것입니다. 그 때까지 희망을 갖고 좋은 생각 많이 하시기 바랍니다.

  - 지금 내리는 눈이 다시 하얀 세상을 만들면 함께 스키장에 같이 갔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저녁 되세요.

  - 밖에 내리는 눈이 지난 번 내린 눈 위에 쌓이고 있습니다. 저 눈들이 다 녹을 때가 오겠죠? 그 때를 기다리며 추운 겨울 건강히 보내시기 바랍니다.

  - 도심에 내리는 눈을 높은 곳에서 내려보고 있자니 영화 속 풍경처럼 멋지게 느껴집니다. 다음 번에는 이런 멋진 풍경을 함께 봤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조금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공감'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