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업, 창업 축하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인사말 모음

개업, 창업 축하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by 최 율  2019. 11. 24.

개업, 창업 축하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요즘에는 직장 생활 하시는 분들도 많지 계시지만 가게를 개업하거나 창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목돈을 모아서 작게 시작하는 사업. 열심히 해서 꼭 성공하라고 축하를 해줘야겠죠?

작은 선물로 축하 인사를 나누곤 하지만 선물과 함께 따뜻한 말 한마디를 전하면 어떨까요? 또, 거리가 멀거나 선물을 준비하지 못하신 분들은 문자나 카카오톡 등으로도 마음을 전할 수 있습니다.

개업, 창업 축하 인사말 문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업, 창업 축하 인사말

  - 치과 개업을 축하해. 시험 준비 한다는 핑계로 잠깐 얼굴만 비치고 갔었지만, 자리도 괜찮고 인테리어도 깔끔하더라. 기계가 엄청나게 비싸다고 하던데 어쨌든 고생했네. 대출금 차근차근 잘 갚아나가리라 믿어. 날로 번창하길 기도할게!!

  - 사랑하는 우리 아들, 수의사 개업을 축하한다. 평소에 강아지랑 고양이를 그렇게 귀여워하더니 졸업하고서 어떻게 창업하게 될 생각을 했어? 창업을 위해 이것저것 알아보러 다녔겠구나 얼마나 애썼니. 많은 도움이 되지 못해서 미안하구나 축하하고 애견계의 떠오르는 샛별이 되어서 돈도 많이 벌기를 바랄게

  - 이번에 변호사 사무실 개업하게 되신 것을 축하드려요. 바쁘다고 개업식에 참석하지 못했지만 마음속으로 잘 되길 빌고 있는거 아시죠? 앞으로 문지방이 닳도록 의뢰인이 늘기를 바랄게요.

  - 친구야 음식점 창업을 축하한다. 요새 불경기다 뭐다 하더라도 흔들림 없이 잘 해내리라 믿어. 음식에 대한 너의 철학만 변치 않으면 돼. 개업한 지 얼마 안되었는데 사람들이 많네? 늘 이렇게 손님들로 붐볐으면 좋겠다. 암튼 돈 많이 벌고 많이 쓰길 바란다. 

개업, 창업 축하 인사말

  - 카페 개업 축하해요. 이 근처에 있는 카페 중에서 제일 분위기 있고 커피 마시고 싶은 곳이 것 같아요. 형의 감각이 아주 잘 묻어나는 공간인 것 같아서 많은 손님이 좋아하겠네요. 벌써 느낌이 너무 좋은데요? 형이 바리스타를 하겠다고 학교 공부를 그만하겠다고 했을 땐 형을 말려야 하나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지금 눈 앞에 보이는 성과를 보니 그때 말렸으면 큰일 날 뻔했네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커피를 못 먹을 뻔했으니 말이죠. 많은 사람에게 향과 여유를 주는 공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 식당 개업 축하드려요. 뛰어난 음식 솜씨를 이제는 우리 가족뿐 아닐 다른 사람도 맛보게 되었네요. 그 사람들에게 축하한다고 이야기해야 할 것 같아요. 엄마가 그간 생각하고 원했던 식당, 조미료 넣지 않고 시골집에서 친정엄가가 만들어 주는 듯한 밥을 해주고 싶다고 했던 꿈을 이룰 수 있게 되어 너무 축하해요. 번창하시길 바라고 힘내세요!

  - 친구야 개업 축하한다. 네가 원하고 원했던 일을 하게 된 것을 더 축하해! 난 네가 해낼 줄 알았어. 무엇보다 네가 하고 싶은 일을 해서 그런지 얼굴이 밝아 보인다. 개업 진심으로 축하하고 잘 되길 바랄게!

  - 네일 샵을 개업하게 된 것을 축하해요 워낙 상냥하고 화술이 좋아서 손님이 많을거라고 생각해요. 항상 열심히 하시니까 꼭 성공 하실거에요. 힘내시고 번창하시길 바랄게요. 


개업, 창업 축하 인사말

  - 개업을 축하해요. 요즘 불황이라고 하지만 그런 것 생각하지 말고 장사에 신경을 쓴다면 되지 않겠어요? 꾸준히 열심히 하시면 분명 성공 하실거라 믿어요. 힘내시고 진심으로 개업 축하합니다. 

  - 화장품 가게가 꽤 크네요. 동네에 작게 한다고 하시더니 매장 규모가 상당하네요. 개업 축하드려요 모쪼록 사람들이 차고 넘쳐서 손님으로 문전성시를 누리셨으면 좋겠어요. 돈 많이 버세요!!

  - 약국 개업을 축하드립니다. 동네지만 찾는 사람은 늘 꾸준한 법이잖아요. 병원도 근처에 들어서 있으니 이제 사람들 입소문만 타면 되겠어요!! 항상 친절하게 대하시니까 성공하실거에요. 힘내시고 개업 축하드립니다.

  - 카페 개업을 축하드립니다. 커피에 푹 빠지셔서 잘 다니던 회사까지 접고 시작한 일인 만큼 잘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있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유동인구도 좀 있고 괜찮은 것 같네요. 나중에 돈 많이 벌어서 맛있는거 사주세요!! 다시 한번 개업을 축하드립니다!



조금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공감'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