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2020년 10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10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날씨가 제법 쌀쌀해지고 9월이 지나 10월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선선해지는 가을 바람 맞을 준비되셨나요? 찬바람이 불어 외투는 꼭 챙겨나가셔야 할 것 같아요. 

이제야 밤잠을 설치지 않을 계절이 다가오고 있어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지인분들에게 가벼운 안부 인사 나눠보세요. 문자 메세지나 카톡 메세지로 인사를 전하는 방법도 괜찮죠. 

10월 인사말, 문자 메세지 모음.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0월 인사말 썸네일




가을옷 입은 길

10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 가을이 되면서 점점 새벽 바람이 차가워지고 지난 여름의 더위가 오히려 그리워지는 10월입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어제보다 더 노랗게 빛이 바랜 은행나무들이 가을을 더 정취있게 보여주는 10월 오전입니다. 시원한 바람 만끽하시면서 10월 준비 잘 하세요. 

  - 가을이 되니 매일 저녁 서쪽 하늘이 빨갛게 타오르는 장관을 자주 보게 됩니다. 저녁마다 낭만적인 모습으로 살고 싶은 생각이 드는 10월이네요. 좋은 저녁되세요.

  - 한낮에는 아직 더위가 남아 있는데 밤이 되면 기온이 급 강하 하는 10월 마지막 주 가을입니다. 10월 마무리 잘 하세요. 

  - 귀뚜라미 소리가 점점 커지는 가을 밤, 보름달이 휘영청 밝아 늦게까지 책을 읽게 만드는 10월입니다. 

  - 재미있는 영화를 보고 나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한강 야경을 보며 차를 마시는 행복한 10월, 즐거운 가을 되세요. 

  - 가을 햇살이 점점 힘을 읽어가 빨간 단풍잎들이 하나 둘 떨어지는 가을 오후가 무척 평화로워 보이는 10월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가을이 깊어갈수록 펼쳐지는 파란 하늘과 빨간 단풍들의 풍경들이 하루하루 즐거운 마음을 들게 하는 10월입니다. 남은 가을 멋지게 꾸려나가시길 바랍니다. 

  - 간결한 단어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시는 얼마나 아름다운지요. 시집 한 권 읽으며 이 가을을 함께 하면 어떨까요? 행복한 10월 보내세요.

굉장히 예쁜 도로

10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 영화 속 한 장면이 머릿속에서 잊혀지질 않아 며칠째 설레인 적 있으신지요? 연인과 다시 만나는 장면처럼 인연이 오길 기다리는 가을입니다. 남은 10월 편안하게 보내세요. 

  - 한편의 소설을 보고 감동을 받고 영화 속 주인공의 멋진 인생관에 공감하는 행복한 가을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이 가을을 마음 속에 새기기는 10월 보내시기 바랍니다. 

  - 국화꽃이 활짝 피어 10월이 더 풍성하게 느껴집니다. 올 가을은 단풍도 이쁘다고 하니 즐거운 단풍놀이 다녀오시고 다음 주에 또 인사드리겠습니다. 


  - 귀뚜라미 울음소리를 들으며 스산한 가을밤을 보내는 10월입니다. 편안한 밤 보내시고 내일은 조금 쌀쌀해진다고 하니 따뜻하게 주무세요. 

  - 내일이 10월의 마지막 날 입니다. 노란 은행잎을 책갈피에 껴 넣으며 저무는 가을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좋은 하루 되세요. 

  - 단풍이 절정을 이루고 있는 10월입니다. 가까운 산이라도 올라가 남은 가을을 마음껏 느껴보고 싶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 후회 없이 보내고 싶은 10월의 마지막 밤입니다. 10월이 지나면 한 해가 다 지나간 느낌 때문이라서 그런가요? 11월이 되면 다시 또 볕 좋은 날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노랗게 물든 단풍

10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 가을 타는 마음이 깊어가는 가을만큼이나 때론 우울하고 때론 설레이면서 10월을 보내고 있네요. 남은 가을 무언가 느낌이 있는 시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 자고 나면 하루하루 달라지는 단풍들을 보며 깊어가는 가을을 느끼게 되는 10월입니다. 곧 11월이 되면 이 아름다운 풍경들도 점점 사라지겠죠? 얼마 안 남은 멋진 가을 풍경 마음껏 즐기시면서 10월 보내시기 바랍니다. 

  - 빨갛게 잘 익은 사과가 가을의 향기를 말해주는 듯한 10월입니다. 추석도 지났고 이제부턴 본격적인 가을을 즐길 시간이네요. 즐거운 가을 보내세요. 

  - 해가 점점 짧아지는 늦가을입니다. 10월 마지막 날 마무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 9월이 다 지나갔는데도 아직 더위가 남아 있는 듯한 10월입니다. 10월엔 가을의 맛을 느낄 수 있겠죠? 좋은 하루 되세요!

  - 아침에 보는 하얀 국화 가을을 꿋꿋하게 지키는 모습이 대견한 10월입니다. 힘찬 가을 보내세요. 

  - 포근한 가을 햇살을 맞으며 공원 벤치에서 조용하게 대화를 나누는 연인들의 모습이 평화롭게 보이는 10월입니다. 이 아름다운 날. 아름다운 시간 잘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하세요. 



조금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공감'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