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12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12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벌써 올해의 마지막 달인 12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정말 2019년도가 시작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2월이 다가오고 내년이 다가온다니 실감이 나질 않네요.

춥기도 추운 12월.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고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날씨는 춥지만 마음만은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지인이나 친구들에게 따뜻한 안부 인사 한번씩 나눠보시면서 11월을 마무리하고 12월을 시작해보세요. 조금 더 가치 있는 12월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12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2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 연말 분위기가 거리 곳곳에서 음악과 함께 느낄 수 있는 월요일입니다. 12월의 첫 월요일 시작을 편안하게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 거리의 플라타너스 잎들이 가지에 매달려 12월의 차가운 겨울 바람에 흔들리는 풍경이 외롭게 보이는 연말입니다.

  - 짧아진 해가 길어진 밤을 만들어 겨울 밤을 지새우는 일이 이렇게도 힘든 것임을 알게 하는 12월 추운 밤 입니다.


  - 밤이 되면 교회 첨탑마다 예쁘게 장식된 크리스마스 트리들이 반짝반짝 온 세상을 수 놓으며 아름다운 12월 밤을 만들고 있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점점 낮이 짧아지고 밤이 길어져 오후가 되면 금방 저녁이 되는 12월 추운 겨울입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12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 그토록 기다리던 첫눈이 12월 첫날에 내리네요. 거리에 닿자마자 녹는 눈이 아쉽긴 하지만 생각보다 많이 내리는 것이 이 조용한 오후를 행복하게 합니다. 

  - 한 해가 지나가는 느낌 때문에 아쉬움으로 보내는 12월입니다. 오늘은 벌써 목요일이고 이번 주도 다 지나간 것 같습니다. 차근차근 마무리 잘 하시고 편안한 하루 되세요. 

  - 이제 한 달 남은 한 해가 너무나 짧게만 느껴지는 12월 첫 날입니다. 알차게 남은 시간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 12월이 다 가는데도 아직 눈이 오지 않는 게 참 신기했는데 드디어 지금 조금씩 내리네요. 올 겨울도 많이 포근할 듯 합니다. 

  - 송년회로 지친 몸. 잘 쉬셨나요? 12월도 반이 지났습니다. 부지런히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 차근차근 계획 잘 세우시기 바랍니다.

12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 벌써 12월이네요. 남은 12월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에 다시 만나요. 행복 가득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 벌서 12월이네요. 저물어가는 한 해를 뒤돌아보며 남은 한 달 후회 없게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새해에도 파이팅 하세요. 


  - 한 해의 마지막 12월이 되었어요. 다들 마무리 잘 하시고 따뜻한 생각 많이 하세요! 사랑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 하얀 눈이 내려와 올해를 하얀 마음으로 정리하게 되는 오후입니다. 며칠 남지 않은 12월은 이렇게 정리와 반성의 시간이 될 듯 합니다. 보람찬 하루하루 만들어 나가시길 바랍니다. 

  - 종일토록 기다렸던 눈이 저녁 무렵에서야 내리네요. 올해 처음 만나는 눈이 무척이나 반갑습니다. 그럼 눈 내리는 12월의 첫날 기분 좋은 저녁 보내세요. 


조금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되셨다면 '구독' '공감'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