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겨울의 느낌이 확연하게 나는 11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요즘 날씨가 굉장히 춥죠?
반팔을 입는 사람들은 이제 보기 드물고 외투에 이제는 롱패딩까지 입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이제 가을이라는 계절이 사라진 것 같은 10월 11월 입니다.
이렇게 월 초마다 지인이나 친구들에게 안부 인사 한번 나눠보는건 어떨까요? 11월을 시작하는 날 기분 좋게 인사를 나눠보세요. 10월 마지막 날도 마무리 인사를 나누는 것도 좋겠죠.
11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
11월 인사말 문구
- 갑자기 겨울이 되어버린 듯 날이 너무 추운 11월 늦가을입니다. 이대로 겨울이 온다면 이번 가을은 너무 아쉬운 계절이 될 듯 합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미리미리 월동 준비하면서 한 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 갑작스레 추워진 날씨에 미처 겨울 준비를 못해 허둥대는 11월입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겨울 나시기 바랍니다.
- 지친 마음을 위로하듯이 첫 눈이 내릴 것 처럼 회색 하늘이 낮게 드리워진 11월 마지막 주 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겨울이 시작되면서 월동 준비를 못해서 인지 작년에 입었던 겨울옷을 다시 세탁하고 챙기는 11월의 오후가 조금은 지쳐갑니다. 힘내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찬바람이 부는 11월의 늦가을 짧은 오후가 서쪽 노을을 불붙게 하며 사라지는 모습이 아쉬운 하루입니다.
11월 인사말 문자
- 밤 사이 내린 서리에도 굴하지 않고 꿋꿋한 절기로 예쁜 꽃잎을 지켜내고 있는 국화가 11월 첫 날을 열어주네요. 남은 가을 멋지게 보내세요!
- 후회 없이 보내고 싶은 10월 마지막 밤 입니다. 10월이 지나면 한 해가 다 지나간 느낌 때문이라서 그런가요? 11월 되면 다시 또 볕 좋은 날 뵈었으면 합니다.
-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하루 종일 추위에 떨고 있는 11월입니다. 내일부터는 겨울옷을 입어야 할 듯 합니다. 겨울 준비 단단히 하세요!
- 푸르렀던 여름날의 열정은 원숙한 노란색으로 변해서 파란 가을 하늘을 수 놓은 은행나무가 11월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좋은 저녁되세요.
- 11월이 되었는데도 아직 가을 햇살이 따뜻하네요. 저녁부터 비가 내리면 내일은 기온이 많이 내려간다고 하니 따뜻한 옷차림 하시기 바랍니다.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11월 인사말 모음
- 찬바람이 불어와 겨울이 되었음을 알려주는 11월 마지막 목요일입니다. 따뜻한 옷차림 하시고 건강하게 겨울 나세요!
- 아직 낙엽들은 거리에 쌓여있는데 하얀 눈이 내려와 그 위에 쌓이고 있네요. 남은 11월이 벌써 겨울로 변해 버린 듯 합니다. 일찍 온 겨울을 맞이 잘 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겨울이 다가오는 듯 갑작스럽게 떨어진 기온에 정신이 없는 11월입니다. 겨울 맞이 준비하는 11월 마지막 주 잘 보내시고 즐거운 겨울이 되시길 바랍니다.
- 툭툭 떨어지는 밤송이를 보며 가을이 깊어가는 것을 느끼는 11월입니다. 곧 겨울이 올텐데 올 겨울에도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자고 나면 하루하루 달라지는 단풍들을 보며 깊어가는 가을을 느끼게 되는 10월입니다. 곧 11월이 되면 이 아름다운 풍경들도 점점 사라지겠죠? 얼마 안 남은 멋진 가을 풍경 마음껏 즐기시면서 10월 보내시길 바랍니다.
11월 인사말 메세지
- 바람이 점점 차가워지는 11월의 끝자락에서 흰 눈이 내리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하얀 눈길을 같이 걷는 날을 상상하며 이만 줄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가을 너머로 성큼성큼 동장군이 다가오는 소리가 들리는 11월입니다. 첫 눈이 오면 만나기로 한 약속을 잊지 마세요!!
- 아직 11월이 채 끝나지도 않았는데 겨울이 다 된 것처럼 칼바람이 부는 추운 날입니다. 내일부터는 겨울옷을 입고 나와도 될 것 같네요. 그럼 남은 하루 보람차게 보내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가을옷을 입기가 무색한 11월입니다. 벌써 겨울인 듯 하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펄펄 내리는 첫눈이 마냥 즐거운 11월 마지막 목요일 오후입니다. 기다리던 첫 눈이 내려 오늘 하루는 들뜬 기분으로 보내고 있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11월 인사말
- 올해는 예년보다 추위가 일찍 찾아올 것이라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예상과 달리 포근한 11월이네요. 날이 따뜻하니 활동하기도 좋고 기분도 좋은데 왠지 불안해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나무가 가장 푸른 8월엔 나뭇잎이 떨어지지 않다가 빛을 잃어가는 11월엔 작은 바람에도 우수수 떨어지지요. 가장 푸르른 젊음을 가진 지금이 얼마나 기회가 많은지 아셨으면 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조금 더 두꺼운 옷을 챙기고 조금 더 느리게 움직이고 조금 더 따뜻한 무언가를 찾는 11월입니다. 남은 가을 여유롭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 밤사이 기온이 많이 내려가 제법 추위가 느껴지는 11월입니다. 겨울이 오기 전에 어서 월동 준비 해야겠습니다. 안전에 유의하시고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
조금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인사말 > - 인사말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하장 인사말 문구, 문자, 안부 인사 모음 (0) | 2023.11.17 |
---|---|
12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0) | 2023.11.17 |
일요일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0) | 2022.01.23 |
토요일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0) | 2022.01.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