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인사말 모음

1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by 최 율  2019. 12. 21.

1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길었던 1년, 12월 달이 벌써 지나고 새롭게 시작하는 1월입니다.

새로운 계획, 다짐, 목표를 다시금 새기고 실천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올 한 해는 목표하신 모든 일을 성취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날씨가 추워 감기와 건강 관리를 잘 하셨으면 좋겠고 새해를 맞이하는 1월인 만큼 지인분들께 새해 인사, 안부 인사를 나누보시는 건 어떨까요? 

1월 인사말 문구 모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월 인사말 문구

  - 연하장을 보내오는 사람들의 인사가 반가운 1월입니다. 잊지 않고 소식을 전해주는 고마움이 감사한 마음을 갖게 하네요. 감사의 마음으로 남은 1월 보내시기 바랍니다.

  - 새해가 되어서 변화된 모습을 보이고자 마음을 먹었는데 계획대로 잘 안되네요. 다시 한번 마음을 추스르면서 남은 1월 보내야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기온은 뚝 떨어졌는데 하늘은 참 파랗게 맑은 겨울이네요. 1월은 이렇게 지나가나 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오늘이 올 겨울 들어 가장 많이 눈이 내리는 날이 아닌가 싶습니다. 눈길 조심해서 운전하시고 편안한 저녁 되세요. 

  - 햇볕 따뜻한 창가에 앉아 얼어붙은 바깥 세상을 내다보는 오후입니다. 이렇게 맑은 1월은 춥지만 않다면 마음껏 밖에서 놀아도 기분 좋을 것 같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1월 인사말 문구

  - 겨울을 장식하는 함박눈이 펑펑 내려와 쌓이는 1월입니다. 하얀 세상에서 즐거운 하루 보내십시오.

  - 봄을 기다리는 마음을 위로하듯 겨울 매화가 핀 1월입니다. 춥다고 너무 움츠러들지 마시고 건강하게 겨울 나시기 바랍니다. 

  - 지루한 겨울이지만 얼마 남지 않은 1월 즐겁게 보내시고 2월에 다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 추운 겨울나기는 동물들도 힘겹기가 매한가지인가 봅니다. 먹을 것을 찾아다니는 비둘기 떼들이 추운 1월에 더욱 힘겨워 보이네요. 따뜻한 1월 보내시기 바랍니다. 

  - 겨울을 실감케 하는 강추위가 연일 계속되고 있습니다. 감기 걸리지 않게 가벼운 운동도 하시면서 따뜻하게 보내세요. 

1월 인사말 문구

  - 겨울비가 내리는 1월입니다. 눈 보다 반갑게 느껴지는 건 봄을 그리워하기 때문인 것도 같네요. 오늘 저녁도 편안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 올 겨울은 별로 그리 큰 추위가 없어 다행입니다. 남은 겨울도 이렇게 포근했으면 좋겠네요. 1월 마지막 날 편안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 시끌벅적하던 연말이 지나고 나니 1월의 추위가 매섭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시길 빕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는 인사보다 더 좋은 말은 없을 것 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세요.

  - 지난 며칠새 날이 포근하더니 겨울비가 소리 없이 내리는 1월입니다. 비가 그치면 내일부터는 무척 추워진다고 하니 옷차림 단단히 하시고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1월 인사말 문구

  - 날이 추운 만큼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1월입니다. 점심 식사 든든하게 하세요. 

  - 쌓인 눈이 채 녹기도 전에 다시 내리는 눈이 원망스러운 1월입니다. 올해는 눈이 너무 많이 와서 그런지 더 이상 반갑지 않네요. 눈길 조심하시고 편안한 저녁 되세요. 

  - 눈이라도 펑펑 내려서 이 단조로운 회색의 겨울 세상을 조금이라도 변하게 했으면 좋을 거 같은 1월입니다. 지겨운 겨울이지만 남은 겨울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 하얀 나뭇가지 위에서 반갑게 울고 있는 까치가 새해를 알리는 듯 합니다. 추운 날씨로 시작되었지만 세운 계획이 잘 이뤄지길 바라며 1월 한 달 보람있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파란 겨울 하늘이 시리게 투명한 1월입니다. 남은 겨울이 길게 느껴지지만 그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조금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공감'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