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인사말 모음

2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by 최 율  2020. 1. 20.

2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벌써 1월이 지나고 2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시간이 참 빨리 흐르는 것 같아 속상하기도 합니다.

1월에 계획했던 일은 모두 잘 이루고 계신가요? 저는 올 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열심히 살아가고 있습니다. 꼭 원하시는 목표 이루는 한 해가 되셨으면 좋겠어요.

가까운 지인분들에게 안부 인사 한번씩 나누시고 2월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2월 인사말 문구

  - 2월에 부는 바람치고는 오늘 바람은 참 따뜻하네요. 마치 봄바람 같습니다. 이런 기분 좋은 느낌으로 오늘 하루도 파이팅 하세요. 

  - 이제 장롱 속의 봄옷을 꺼내 보며 봄을 준비하고 있는 2월입니다. 다가올 봄을 기대하며 오늘은 이만 줄이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길진 않지만 겨울을 보내고 봄을 준비해야 하는 2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남은 겨울 동안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유채꽃이 피었다는 제주도 소식이 들려오는 2월입니다. 벌써 봄이라니 믿기지 않지만 2월은 이렇게 지나가나 봅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 졸업은 끝이 아니라 시작이라고 했던가요? 새로운 출발을 위한 오늘 졸업식을 축하하며 새로운 봄날에 다시 뵙기를 기대하겠습니다. 

2월 인사말 문구

  - 벌써 봄옷을 입은 사람들의 모습을 보니 봄이 벌써 들어왔나 봅니다. 2월의 봄바람을 전해드리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남쪽에는 벌서 춥지 않은 봄바람이 불어온다고 하죠? 곧 3월이 되면 피어날 새싹들을 기대하며 남은 2월 마무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 쌓였던 겨울 눈이 녹아 길이 지저분한 2월입니다. 이렇게 봄이 점점 다가오는 듯한 느낌에 기분은 좋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분주했던 2월이 가고 있습니다. 다시 3월이 오면 포근한 봄과 함께 마음이 좀 더 편안해질까요? 다가올 봄을 기다리며 오늘은 이만 줄일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

  - 2일이나 짧은 2월을 보내자니 이제 곧 봄이지만 지난 겨울의 아쉬움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다가올 봄에는 후회 없이 계획을 실행하고 싶네요. 그럼 2월 마지막 날 편안히 보내세요. 

2월 인사말 문구

  - 2월의 마지막 날을 아쉬워하는 듯 비가 내리네요. 이 비가 마치 봄비처럼 느껴지는 이유는 내일이 벌써 3월이기 때문인가 봅니다. 그럼 3월에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 새소리가 커지고 햇살은 점점 따뜻하게 느껴지는 것이 봄이 점점 가까워져 오는 것이 느껴집니다. 남은 2월이 이렇게 조용하게 지났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한 낮의 햇살은 마른 나뭇가지에 생명을 불어넣고 어디선가 날아온 새들은 봄을 노래하는 듯 합니다. 2월이 며칠 남지 않았지만 자연은 봄 맞이 준비에 한창이네요. 즐거운 봄 맞이 하시길 바랍니다.

  - 마음은 벌써 봄으로 가고 있지만 아직 2월이 한 주나 남았네요. 남은 한 주 마무리 잘 하시고 새봄을 맞는 준비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날이 따뜻해서 마치 봄비가 내리듯이 겨울비가 내리는 2월입니다. 정말 봄비가 오는 날 이렇게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조금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공감'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