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춘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입춘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입춘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오늘은 입춘으로 봄의 시작을 알리는 날 입니다. 그러기엔 아직도 너무나 춥네요.

봄이 되면 여행도 다니고, 봄이 되면 일도 열심히 하고 많은 준비를 하고 계실거에요. 날씨가 조금 더 풀리면 여행도 다니시고 하고자하는 목표도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입춘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입춘 인사말

  - 새해가 시작된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입춘이라니 세월이 참 빠르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겨울잠을 자던 벌레들도 깨어나 봄맞이를 준비한다고 하는 입춘입니다. 아직은 춥지만 봄 준비 잘 하세요. 

  - 따뜻한 동풍이 불고 얼음이 녹는다고 하는 입춘이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 어릴 적 입춘이 되면 항상 대문 앞에 입춘 첩을 붙이시던 할아버지가 생각나는 입춘입니다. 좋은 밤 되세요!

  - 24절기 중 첫 번째 절기인 입춘입니다. 아직 봄은 멀었지만 기분은 좋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입춘 인사말 문구

  - 며칠째 지독한 감기에 걸려 힘겨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데 오늘이 입춘이라고 하니 빨리 이 긴 겨울이 지나갔으면 하는 바람이 듭니다. 

  - 봄이 오면 가고 싶은 곳이 너무 많아서 벌써부터 설레는데 오늘이 입춘이라니 문득 마음이 바빠집니다.

  - 하얀 설원에서 스키를 타고 온 오늘이 입춘이라 믿기지 안지만 그래도 봄이 다가왔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좋네요.


  - 한 겨울 속에서 봄 생각만 해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오늘 입춘이라는 생각이 봄이 성큼 다가선 듯 합니다.

  - 입춘이라는 말이 무색하게 흰 눈이 펑펑 내리고 있는 오늘은 봄이 시작하는 날이라고 하네요. 

입춘 인사말 문구

  - 2월이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봄이라니 느낌이 이상하네요. 겨울 속 입춘 소식이 낯설게 느껴지시나요? 

  - 모두 헐벗은 나무들은 흰 눈을 이불처럼 덮고 있는데 봄소식을 전하는 입춘이 오늘이라고 합니다. 

  - 짧은 2월은 졸업식도 있고 발렌타인데이도 있어 한겨울의 행사가 많네요. 그래도 오늘 입춘은 가장 먼저 듣는 기분 좋은 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 아직 겨울은 한창이고 하얗게 눈이 쌓인 세상은 고요한데 오늘이 입춘이라고 하니 많이 낯서네요.

  - 입춘대길이라는 한문을 대문 앞에 붙이는 옛 풍습을 이젠 거의 볼 수 없지만 그래도 봄을 맞는 설렘은 특별한 듯 합니다.

입춘 인사말 문구

  - 오늘 입춘이라고 하니 왠지 겨울 코트가 무겁고 식상하게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 사계절 중 가장 길고 지루하게 느껴지는 겨울 속에서 봄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입춘을 맞는다는 건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 오늘 입춘이 지나도 겨울은 아직 한참이나 남았을텐데 마치 이제부터 봄인냥 봄옷들을 꺼내보는 하루입니다. 

  - 입춘대길이라고 연을 날리며 추운 겨울을 보내는 행사가 한강에서 열린다고 하네요. 남은 겨울은 봄을 기다리는 시간이 될 듯 합니다.

  - 1월이 지나고 나니 올 겨울도 다 간 느낌입니다. 그리고 오늘이 바로 입춘이라고 하니 더욱 그런 느낌이 드네요. 



조금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공감'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