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1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1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길었던 1년, 12월 달이 벌써 지나고 새롭게 시작하는 1월입니다.

새로운 계획, 다짐, 목표를 다시금 새기고 실천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올 한 해는 목표하신 모든 일을 성취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날씨가 추워 감기와 건강 관리를 잘 하셨으면 좋겠고 새해를 맞이하는 1월인 만큼 지인분들께 새해 인사, 안부 인사를 나누보시는 건 어떨까요? 

1월 인사말 문구 모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월 인사말 문구

  - 연하장을 보내오는 사람들의 인사가 반가운 1월입니다. 잊지 않고 소식을 전해주는 고마움이 감사한 마음을 갖게 하네요. 감사의 마음으로 남은 1월 보내시기 바랍니다.

  - 새해가 되어서 변화된 모습을 보이고자 마음을 먹었는데 계획대로 잘 안되네요. 다시 한번 마음을 추스르면서 남은 1월 보내야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기온은 뚝 떨어졌는데 하늘은 참 파랗게 맑은 겨울이네요. 1월은 이렇게 지나가나 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오늘이 올 겨울 들어 가장 많이 눈이 내리는 날이 아닌가 싶습니다. 눈길 조심해서 운전하시고 편안한 저녁 되세요. 

  - 햇볕 따뜻한 창가에 앉아 얼어붙은 바깥 세상을 내다보는 오후입니다. 이렇게 맑은 1월은 춥지만 않다면 마음껏 밖에서 놀아도 기분 좋을 것 같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1월 인사말 문구

  - 겨울을 장식하는 함박눈이 펑펑 내려와 쌓이는 1월입니다. 하얀 세상에서 즐거운 하루 보내십시오.

  - 봄을 기다리는 마음을 위로하듯 겨울 매화가 핀 1월입니다. 춥다고 너무 움츠러들지 마시고 건강하게 겨울 나시기 바랍니다. 

  - 지루한 겨울이지만 얼마 남지 않은 1월 즐겁게 보내시고 2월에 다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 추운 겨울나기는 동물들도 힘겹기가 매한가지인가 봅니다. 먹을 것을 찾아다니는 비둘기 떼들이 추운 1월에 더욱 힘겨워 보이네요. 따뜻한 1월 보내시기 바랍니다. 

  - 겨울을 실감케 하는 강추위가 연일 계속되고 있습니다. 감기 걸리지 않게 가벼운 운동도 하시면서 따뜻하게 보내세요. 

1월 인사말 문구

  - 겨울비가 내리는 1월입니다. 눈 보다 반갑게 느껴지는 건 봄을 그리워하기 때문인 것도 같네요. 오늘 저녁도 편안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 올 겨울은 별로 그리 큰 추위가 없어 다행입니다. 남은 겨울도 이렇게 포근했으면 좋겠네요. 1월 마지막 날 편안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 시끌벅적하던 연말이 지나고 나니 1월의 추위가 매섭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시길 빕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는 인사보다 더 좋은 말은 없을 것 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세요.

  - 지난 며칠새 날이 포근하더니 겨울비가 소리 없이 내리는 1월입니다. 비가 그치면 내일부터는 무척 추워진다고 하니 옷차림 단단히 하시고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1월 인사말 문구

  - 날이 추운 만큼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1월입니다. 점심 식사 든든하게 하세요. 

  - 쌓인 눈이 채 녹기도 전에 다시 내리는 눈이 원망스러운 1월입니다. 올해는 눈이 너무 많이 와서 그런지 더 이상 반갑지 않네요. 눈길 조심하시고 편안한 저녁 되세요. 

  - 눈이라도 펑펑 내려서 이 단조로운 회색의 겨울 세상을 조금이라도 변하게 했으면 좋을 거 같은 1월입니다. 지겨운 겨울이지만 남은 겨울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 하얀 나뭇가지 위에서 반갑게 울고 있는 까치가 새해를 알리는 듯 합니다. 추운 날씨로 시작되었지만 세운 계획이 잘 이뤄지길 바라며 1월 한 달 보람있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파란 겨울 하늘이 시리게 투명한 1월입니다. 남은 겨울이 길게 느껴지지만 그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조금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공감'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