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20/09 31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설정 30초만에 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진, 영상, 정보 등을 공유하며 전세계 사람들과 소통이 가능한 인스타그램은 요즘 안하는 사람이 없을 정도 많은 사용자 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하시는 분들 중 전세계 사람들과 소통하고, 친하게 지내고 싶어하는 분들도 있지만 친한 이웃, 친구, 가족 등 지인들과만 소통을 원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럴 때 전체 공개가 아닌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하시면 이웃들과만 소통이 가능한데요. 지금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인스타그램 언팔로우 확인하는 방법 및 어플 추천인스타그램 검색 기록 지우는 방법페이스북 계정 비활성화 설정 1분만에 하기페이스북 프로필 사진 삭제 10초 해결 자신의 .. 2020. 9. 30.
신한 아이행복 체크 카드 보육료 신청 및 결제 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 신한 아이행복 체크 카드 보육료 신청 및 결제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보육료 결제 외에도 아이를 키우면서 들어가는 병원, 약국, 할인점, 쇼핑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아이행복 체크 카드는 많은 부모님들이 신청하여 발급 받고 있습니다. 아이 행복 체크 카드를 신청해서 발급을 받긴 했으나 정작 보육료를 신청하고, 결제하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꽤 많으신 것 같아 오늘은 보육료 신청 및 결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신한 아이행복 체크 카드 혜택 총정리신한 EDIYA COFFEE 이디야 커피 체크 카드 혜택 정리 및 안내신한 Deep On 체크 카드 혜택 정리 및 안내신한 S-Line 체크 카드 혜택 정리 및 안.. 2020. 9. 29.
신한 아이행복 체크 카드 혜택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한 체크 카드 중 하나인 아이 행복 카드에 대한 혜택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신한 아이 행복 체크 카드는 보육비 결제는 물론 육아에 관련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많은 부모님들이 신청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신한 아이 행복 카드에는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야지 카드를 그만큼 더 활용할 수 가 있습니다. 오늘은 신한 아이 행복 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고, 다음 포스팅에서는 신한 아이 행복 체크 카드로 보육료 신청 및 결제 방법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신한 아이행복 체크 카드 보육료 신청 및 결제 방법 안내신한 EDIYA COFFEE 이디야 커피 체크 카드 혜택 정리 및 안내신한 Deep On 체크 카드 혜택 정리 및 안내신한 S-Li.. 2020. 9. 28.
추석 연휴 명절 기간 고속도로 휴게소 이용 안내 다음 주면 추석 연휴입니다. 대한민국의 대명절 추석이지만 그렇게 기쁘지만은 않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멀리 살고 있는 자식들은 부모님 뵈러 가기도 참 애매한 것 같습니다. 저 역시도 이번 추석에는 부모님께 안부 전화만 드리고 찾아뵙지 않도록 이야기를 했습니다. 마음만은 보고 싶지만 지금 상황은 그게 아닌 것 같아요. 하지만 이런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꼭 움직여야 하실 분들도 계시죠? 힘드시겠지만 안전 운행하시고 고속도로 휴게소 이용 방침도 알아두시고 이동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발부한 컨슈머 뉴스레터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2020년 추석 명절 한가위 인사말 모음2020년 10월 인사말 문구.. 2020. 9. 27.
로또 930회 당첨 번호, 지역 결과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또 930회 당첨 번호 및 지역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주 로또 결과 어떠셨나요? 저는 로또 번호가 나오는 꿈을 꿔서 그 번호로 구입을 했는데 하나 빼고 전부 꽝이었습니다. 꿈에서 나온 번호라고 당첨되지는 않는가 봅니다. 로또 930회 당첨 번호와 지역 결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온라인 연금복권 구매 방법온라인 로또 구매 방법로또 추첨 방법, 장비, 시스템 정보로또 판매 시간 및 구매 마감 시간 구입 정보 안내 로또 930회 당첨 번호로또 930회 당첨 번호는 8번, 21번, 25번, 38번, 39번, 44번 그리고 보너스 번호 28번 입니다. 1등 당첨 게임은 총 8게임, 2등은 55게임, 3등은 2,776게임 나왔습니다. 로또에.. 2020. 9. 26.
부산 네일 엑스포 2020 일정 및 관람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10월 9일 금요일부터 10월 11일 일요일까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BEXCO 벡스코에서 개최하는 부산 네일 엑스포 2020 일정 및 관람 정보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네일에 관련된 다양한 제품과 왁싱, 에스테틱, 속눈썹, 화장품 등 여러가지 품목들을 보실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마스크 착용을 필수로 하고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해당 전시회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하여 전시 일정이 취소 및 변동이 될 수 있으니 방문하시기 전에 홈페이지 확인 및 전화 문의 해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대한민국 한방 엑스포 2020 일정 및 입장 정보메디 엑스포 코리아 2020 일정 및 입장 정보서울 도시 농업 박람회 2020 온라인 일정 및 정보국제 아웃도어.. 2020. 9. 25.
페이스북 계정 비활성화 설정 1분만에 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페이스북에 관련된 정보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페이스북은 자신의 일상, 사진, 정보 등을 공유하고, 전세계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페이스북 유저들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 추세인데요. 그래서 사용하지 않는 페이스북 계정을 삭제하거나 비활성화로 변경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페이스북 계정 비활성화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페이스북 프로필 사진 삭제 10초 해결페이스북 알림 끄기 설정 아주 간단하게 해결하기인스타그램 언팔로우 확인하는 방법 및 어플 추천인스타그램 검색 기록 지우는 방법 페이스북 설정 들어가기계정 비활성화를 하기 위해 먼저 페이스북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해주세요. 그리고 오른쪽 하단 줄3개 모양의 메뉴 아이.. 2020. 9. 24.
윈도우10 앱, 프로그램 제거 1분만에 하기 오늘은 윈도우10 앱, 프로그램 제거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이나 게임, 스팸성 앱들은 PC 용량을 차지하기 때문에 제거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PC용량이 증가할수록 컴퓨터 속도가 느려지기 때문에 생각날 때 한번씩 필요없는 앱 및 프로그램들을 제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윈도우10에서 프로그램 제거 방법은 2가지이며, 오늘은 2가지 전부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윈도우10 테마 변경 1분만에 하기윈도우10 사용자 계정 이름 변경 1분만에 하기윈도우10 관리자 계정 설정 1분 만에 하기윈도우10 글자, 텍스트 크기 변경 1분만에 하기 윈도우 설정 열기앱, 프로그램 제거 첫 번째 방법은 윈도우 설정에서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윈도우10 시작 프로.. 2020. 9. 23.
윈도우10 테마 변경 1분만에 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10 테마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윈도우도 내 입맛대로 원하는 테마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바다, 고양이, 식물, 색상 등 다양한 테마가 있으며 원하는 테마를 다운로드 해서 설정하시면 됩니다. 파란색 윈도우 배경이 질리시는 분, 색다른 윈도우를 가지고 싶으신 분 등 지금의 테마가 아닌 다른 테마를 원하시는 분 누구라도 가능하니 지금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윈도우10 사용자 계정 이름 변경 1분만에 하기윈도우10 관리자 계정 설정 1분 만에 하기윈도우10 글자, 텍스트 크기 변경 1분만에 하기윈도우10 인터넷 기본 웹 브러우저 설정 10초 만에 하는 방법 개인 설정 선택하기바탕 화면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놓은 뒤에 오른쪽 버튼을 눌러주세요. .. 2020. 9.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