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20/04 40

어린이날 선물 추천 BEST5 !! 어린이날 선물 추천 BEST5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린이날 선물 추천 BEST5라는 주제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어린이날은 어린이들이 올바르고 슬기로우며 씩씩하게 자라도록 하고 어린이에 대한 애호사상을 앙양하기 위해 제정한 법정기념일입니다. 가족들이, 부모님들이 소중한 자신의 아이에게 선물을 주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주는 날로 어린 아이들이 이 날이 오기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을 정도인데요. 오늘은 어린이날 선물로 무엇을 주면 좋은지! 베스트5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가정의 달 5월 인사말 & 문자 메세지 모음어버이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어린이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성년의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스승의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어버이날 선물 추천 BEST.. 2020. 4. 30.
어버이날 선물 추천 BEST5 !! 어버이날 선물 추천 BEST 5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버이날 선물 추천 BEST 5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매년 어버이날이 다가오면 부모님께 어떤 선물을 드려야 할지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저도 매년 같은 고민으로 인터넷 검색을 미친 듯이 하는 편인데요. 오늘은 지금까지 어버이날 부모님께 드렸던 선물 중에서 가장 좋아하셨던 선물 위주로 순위를 정해서 추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저처럼 매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가정의 달 5월 인사말 & 문자 메세지 모음어버이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어린이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성년의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스승의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어린이날 선물 추천 BEST5 !!성년의날 선물 .. 2020. 4. 29.
윈도우10 글꼴, 폰트 무료 다운로드 방법 윈도우10 글꼴, 폰트 무료 다운로드 방법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10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글꼴, 폰트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다양한 폰트를 사용하여 작업을 조금 더 퀄리티 있게 만들 수도 있고, 자기 만족을 할 수도 있습니다. 글꼴, 폰트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것은 굉장히 쉬우며, 적용하기에도 매우 편하기 때문에 한번만 알아두신다면 두고두고 계속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윈도우10 절전 모드 해제 및 설정하는 방법 2가지 알아보기윈도우 10 해상도 조절 및 변경하는 방법윈도우10 간단하게 컴퓨터 예약 종료 하는 방법윈도우10 기본 프로그램, 기본 앱 설정하기윈도우 비밀번호 간단하게 설정하기 네이버 소프.. 2020. 4. 28.
주말 진료 병원, 응급실 검색 방법 주말 진료 병원, 응급실 검색 방법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진료하는 병원과 응급실을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평일에 일을 하시는 분들은 몸이 아파도 병원에 가기 곤란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주말에 몰아서 가시는 분들도 있으신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주말에 진료하는 병원 검색하는 방법과 급하게 응급실을 가야하는 경우에 내가 살고 있는 지역에 응급실이 어디있는지 알아보는 방법 두가지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24시간 약국 검색, 약국 휴일 검색 방법정부24 진료 받은 내역, 기록 조회하는 방법우리동네 보건소, 의료기관 찾는 방법 응급의료포털 사이트 접속하기주말에 진료하는 병원 및 응급실 검색은 응급의료포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구글, 다음.. 2020. 4. 27.
애드센스 문의 하는 방법 애드센스 문의하는 방법티스토리나 개인 사이트를 운영하시는 분들 중에는 애드센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수익형 사이트를 운영하기 위함이죠. 광고로 인해서 수익을 창출하게 해주는 애드센스. 광고를 설정하는 방법이나 운영하는 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지만 문제가 있거나 해결이 안되는 부분을 문의를 통해 고쳐나가야 합니다. 다른 사이트들은 한국에서 운영하는 사이트가 많고 문의하는 방법도 크게 어렵지 않은데 애드센스 같은 경우에는 생각보다 어렵게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저도 문의하는 데 있어서 많은 시간이 걸렸던 것 같네요. 애드센스에 문의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참고로 지금 알려드리는 방법은 이메일로 문의 하는 방법인데 이 방법은 어느 정도 수익이 나오거나 방문자 수의 요구 조건이.. 2020. 4. 26.
로또 908회 당첨 번호, 지역, 추첨 결과 로또 908회 당첨 번호, 지역 추첨 결과이번 로또 908회 당첨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번 회차 번호는 20번대에 붙어 있어서 당첨자가 그렇게 많지는 않은 것 같네요. 저도 이번 주에는 5등에 당첨되어서 기분이 굉장히 좋습니다! 1등도 2등도 아닌 5등인데도 오랜만에 당첨이 되어서 좋은 것 같아요. 자. 로또 908회 당첨 번호와 지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온라인 로또 구매 방법온라인 연금복권 구매 방법로또 추첨 방법, 장비, 시스템 정보로또 판매 시간 및 구매 마감 시간 구입 정보 안내 908회 당첨 결과로또 908회 당첨 번호는 3번, 16번, 21번, 22번, 23번 44번 그리고 보너스 번호는 30번입니다. 1등은 자동 6명, 수동 2명으로 총 8명이 당첨되었.. 2020. 4. 25.
다음 닉네임 변경하는 방법 완전 간단~ 다음 닉네임 변경하는 방법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털 사이트인 DAUM 다음 닉네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구글, 네이버만큼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다음에는 이메일, 웹툰 등 다양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오늘은 다음에서 여러가지 활동을 할 때 사용할 때 이름 대신 사용하는 닉네임(별명)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클릭 몇번으로 쉽게 닉네임 변경이 가능하고, 수시로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한번 알아두시면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PC, 모바일 네이버 카페 닉네임 변경하는 방법PC, 모바일 유튜브 구독 정보 및 재생기록 공개 설정하는 방법 닉네임 선택하기다음 사이트를 활성화 시킨 후, 계정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2020. 4. 24.
스승의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스승의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스승의 날은 그동안 가르침을 주셨고 인생의 올바른 길을 걷게 해준 선생님이나 스승님, 선배님들에게 안부와 인사를 나누는 날입니다. 스승의 날 하면 주로 선생님이 생각이 나곤하는데요. 평소에 표현하지 못한 감사함과 함께 사랑한다는 말 한 마디 건네보면 어떨까요? 스승의 날인 오늘 하루는 선생님들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가정의 달 5월 인사말 & 문자 메세지 모음어버이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어린이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성년의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어버이날 선물 추천 BEST5 !!어린이날 선물 추천 BEST5 !!성년의날 선물 추천 BEST5 !! 스승의 날 인사말 문구 - 저는 어릴 적 참 많이 .. 2020. 4. 23.
성년의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성년의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요즘에는 성년의 날도 꼭 챙기고 축하를 해주는 것 같습니다. 제가 스무살이 되었을 때는 성년의 날이 있는지도 몰랐거든요. 벌써 몇 십년 전 일이지만 말이죠. 이제는 조카들이 성년이 되어 축하를 해야 할 일이 생겼네요. 주변에 스무살 성년이 된 지인들이 있다면 꼭 축하해주시길 바랍니다. 성년의 날 인사말 문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가정의 달 5월 인사말 & 문자 메세지 모음어버이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어린이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스승의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어버이날 선물 추천 BEST5 !!어린이날 선물 추천 BEST5 !!성년의날 선물 추천 BEST5 !! 성년의 날 인사말 - 성년의 날 입니다. 여러분이 바라는 성년의 모습.. 2020. 4.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