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20/02 42

로또 900회 당첨 지역, 번호 로또 900회 당첨 지역, 번호이번 로또 900회차 당첨 번호가 나왔습니다. 좋은 결과를 얻으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5,000원에 당첨이 되어서 기분이 매우 좋답니다. 가끔 이렇게 한번씩 당첨이 되어줘야 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이번 회차 번호가 좀 어려웠는지 당첨자가 많지는 않은 것 같네요. 로또 900회 당첨 지역, 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로또 판매 시간 및 구매 마감 시간 구입 정보 안내온라인 로또 구매 방법온라인 연금복권 구매 방법로또 추첨 방법, 장비, 시스템 정보 로또 900회 당첨 번호이번 900회 당첨 번호는 7번, 13번, 16번, 18번, 35번, 38번 그리고 보너스 번호는 14번이 나왔습니다. 1등은 자동 5명, 수동 1명 이렇게 총 6명.. 2020. 2. 29.
SK주유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자! SK주유상품권 사용처 안내안녕하세요. 오늘은 SK주유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선물로도 주고받고, 상품이라던가, 이벤트로 많이 받을 수 있는 SK 주유 상품권을 어디에 사용하는 것이 좋을지 많은 분들이 고민하시는 편입니다. 주유 상품권이라고 해서 꼭 자동차에 주유할 때만 사용하는게 아니라는 점 알고 계신가요? SK 주유상품권은 주유소 뿐만 아니라 마트, 백화점 같은 곳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얼마나 다양한 사용처가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TJ미디어 노래 검색로또 899회 당첨 지역, 당첨 번호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방영 중인 일일 드마라 뭐가 있을까?수요일, 목요일 방영 중인 수목 드라마 뭐가 있을까?월요일, 화요일 방영 중인 .. 2020. 2. 29.
네이버 블로그 초기화, 삭제 하는 방법 네이버 블로그 초기화, 삭제 하는 방법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에 관련된 정보를 하나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지만, 다음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등 다양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네이버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 편인데요. 그만큼 많은 블로그들이 하루에 몇번 초기화되고, 새로운 블로그로 재탄생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 초기화 혹은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네이버 1:1문의 하는 방법네이버 메일 발송 취소하는 방법네이버 어플(앱)로 QR코드 활용하기네이버 메일 한번에 전체삭제 하는 아주 간단한 방법[네이버 웹마스터도구]페이.. 2020. 2. 29.
TJ미디어 노래 검색 TJ 미디어 노래 검색하는 방법안녕하세요. 오늘은 쉽고 간단하게 노래를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노래방을 방문하면 다양한 미디어 회사가 있죠? 특히 태진 미디어와 금영 미디어가 굉장히 유명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TJ 미디어 기기와 음악이 나오는 노래방을 주로 찾는 편이고, 제가 부르는 노래의 반주 등이 TJ가 익숙해서 더욱 그런 것도 있습니다. 오늘은 바로 TJ 미디어에서 노래를 검색하는 방법인데요. 가수, 곡, 가사, 작곡가, 작사가 등으로 쉽게 찾을 수 있으니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카카오톡 PC 버전 다운로드 하는 방법미스터트롯 방청 신청하는 방법 및 정보 알고 가세요!Lotte GRS 트렌드 리포터 16기 모집 일정 및 정보 TJ미디어 사이트.. 2020. 2. 28.
카카오톡 PC 버전 다운로드 하는 방법 카카오톡 PC 버전 다운로드 하는 방법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 PC 버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친구, 가족, 지인들과 연락하기 편리한 수단 중에 하나인 카카오톡이 PC로도 가능하단 사실 알고 계신가요? 실외에서는 모바일 카카오톡을 사용하여 보통 연락을 하는 편이지만, 일을 하거나 작업을 할 때는 제가 사용하고 있는 PC에 카카오톡을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PC했다가 휴대폰으로 카톡했다가 하면 엄청 번거롭거든요.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하는 방법 굉장히 쉬우니 PC를 사용하실 때는 카카오톡 PC 버전 꼭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카카오톡 계정 찾기,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카카오톡 PC버전 2개 동시에 실행하기 (Sandboxie)카카오톡 게.. 2020. 2. 27.
인테리어 디자인 코리아 2020 일정 및 정보 인테리어 디자인 코리아 2020 일정 및 정보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2월 26일 수요일부터 3월 1일 일요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코리아 2020 일정, 프로그램 및 관람에 관련된 정보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공간을 이루는 마감재, 설비, 가구, 가전, 소품 등 인테리어 구성 제품이 한 자리에 모여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시회이자 최신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인테리어 디자인 코리아가 개최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전시회 기간에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2020 캠핑 & 피크닉 페어 일정, 입장 정보 및 사전 등록 안내부산 궁디팡팡 캣페스타 2020 일정 및 관람 정보 (수정)베지노 믹스 페어 비건 페스타 2020 일정 및 관람 정.. 2020. 2. 24.
3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3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시간이 참 야속한 것 같습니다. 벌써 3월이 다가오고 있네요. 반가운 인사를 건네야 하는데 요즘은 또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걱정을 먼저 묻곤 합니다. 참 가슴이 아픈 일이 아니지 싶습니다. 그래도 반갑고 따스한 봄이 찾아왔으니 걱정의 인사 말고 기분 좋은, 즐거운 인사를 나눠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3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코로나 바이러스 인사말 문구, 안부 인사생일 축하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졸업 축하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임신 축하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3월 인사말 문구 - 향긋한 봄이 도착했습니다. 늘 행복이 넘치는 3월 보내세요. -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입니다. 봄 소식처럼 기쁘고 행복한 .. 2020. 2. 23.
로또 899회 당첨 지역, 당첨 번호 로또 899회 당첨 지역, 당첨 번호로또 899회 당첨 번호가 나왔습니다. 여러분들은 좋은 결과를 얻으셨나요? 저는 이번주에도 꽝꽝꽝이네요. 로또 높은 금액의 등수를 당첨 되고 싶은데 참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로또에 너무 연연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세상이 흉흉한테 예방 잘 하셔서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로또 899회 당첨 지역과 번호, 금액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로또 판매 시간 및 구매 마감 시간 구입 정보 안내온라인 로또 구매 방법온라인 연금복권 구매 방법로또 추첨 방법, 장비, 시스템 정보 899회 당첨 결과이번 로또 899회차 당첨 번호는 8번, 19번, 20번, 21번, 33번, 39번, 보너스 번호로 37번이 나.. 2020. 2. 22.
진안 고원 운장산 고로쇠 축제 2020 일정 및 정보 진안 고원 운장산 고로쇠 축제 2020 일정 및 정보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3월 14일 토요일부터 3월 15일 일요일까지 2일간 전라북도 진안군에서 개최하는 진안 고원 운장산 고로쇠 축제 2020 일정, 프로그램 및 행사에 관련된 정보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남한 유일의 고원지대인 진안 고원에서 채취한 청정 자연 음료수 운장산 고로쇠는 정제기로 정제하여 깨끗하게 품질 관리가 되고 있으며, 고로쇠 축제장에서는 고로쇠를 활용한 다양한 음식과 역동적인 프로그램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축제 기간에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서천 동백꽃 주꾸미 축제 2020 일정 및 정보제주 들불 축제 2020 일정 및 정보부산 궁디팡팡 캣페스타 2020 일정 및 관람.. 2020. 2.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