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19/02 75

에버랜드 3월 할인 혜택 총 정리 에버랜드 3월 할인 혜택에버랜드 2019년 3월 할인 혜택이 나왔습니다.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놀이동산 중 하나죠? 저도 놀이동산에 자주 놀러가고 싶지만 고소공포증이 있어 제대로 탈줄 아는 놀이기구가 없어서 잘 가진 않습니다. 한번쯤은 재미있는 이벤트, 프로그램 할 때 방문 해보고자 합니다. 조금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에버랜드 3월 할인 혜택. 카드 할인과 함께 어떤 혜택이 있는지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광양 매화 축제 2019 일정, 프로그램 및 체험 행사 안내서천 동백꽃 주꾸미 축제 2019 일정, 프로그램 및 체험행사 안내롯데월드 3월 할인 혜택 총 정리 3월. 이달의 할인이달의 할인으로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콩-그레듀에이션', '에버랜드 키즈패키지', '.. 2019. 2. 28.
2019년 실업 급여 계산기로 모의 계산을 해보자 2018년 실업 급여 계산기로 모의 계산을 해보자실업 급여는 고용보험에 가입해 있는 피 보험자가 실직할 경우 받게 될 급여를 실업 급여라 합니다. 말 그대로 '실직' 했을 경우인데 일반적으로 퇴사하고도 실업 급여를 신청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신 것 같습니다. 회사 사정상 퇴직을 했을 경우나 몸이 아파 일을 하지 못할 정도가 되었거나 등 실업 급여 수급 자격자 만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실업 급여 대상자분들은 잘 알아 보시고 실업 급여를 신청하시는 게 좋습니다. 부정 수급을 하실 경우엔 어마어마한 벌금이... 실업 급여 계산기는 내가 실업 급여를 받았을 때 얼마를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는 모의 계산기 입니다. 실업 급여 신청하기 전에 한번 계산해 보고 진행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실업 급여 모의 계산.. 2019. 2. 28.
서천 동백꽃 주꾸미 축제 2019 일정 및 정보 서천 동백꽃 주꾸미 축제 2019 일정, 프로그램 및 체험행사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3월 동백꽃이 한창 필 무렵에 열리는 충청남도 서천 동백꽃 주꾸미 축제에 대한 일정, 프로그램 및 체험 행사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릴려고 합니다. 서천 동백꽃 주꾸미 축제는 올해로 20회를 맞이하는데요. 그만큼 꾸준히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즐기는 축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꾸미는 3월부터 5일까지 산란기로 살이 더욱 쫄깃쫄깃하고 고소합니다. 맛있는 주꾸미먹으러 서천 동백꽃 주꾸미 축제에 한번 방문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공지사항 ⊙ 서천 동백꽃 주꾸미 축제 2023 일정 바로가기 서천 동백꽃 주꾸미 축제 2023 일정, 프로그램 및 체험행사 안내 서천 동백꽃 주꾸미 축제 2023 일정, 프로그램 및 체.. 2019. 2. 28.
이지피디에프로 PDF 파일 편집, 변환 쉽게하기 이지피디에프로 PDF 파일 편집, 변환 쉽게하기사무실에서 근무를 하거나 중요한 서류를 받을때 PDF파일로 받을 때가 종종 있습니다. 저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협찬을 받거나 전달할 내용을 서류로 받을 때 PDF 파일로 자주 받곤 하는데요. PDF는 윈도우에서 따로 지원하는 파일이 아니기 때문에 뷰어나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서 읽고 편집하셔야 합니다. 대표적으로 알피디에프가 가장 많이 쓰이지만 '이지피디에프'도 프로그램이 나쁘지 않습니다. PDF 변환 및 병합도 가능하고 주석 관리 및 문서 편집도 아주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지피디에프' 프로그램 다운받고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알피디에프 PDF 파일 변환,편집 쉽게하기무료 오디오 녹음 프로그램 (P.. 2019. 2. 28.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 삭제 10초 해결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 삭제하기 페이스북을 사용하다 보면 가끔 난해한 경우가 생기곤 합니다. 이쁘게 잘 연애하던 애인과 헤어졌을때. 함께 웃던 프로필 사진을 지워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페이스북 인터페이스가 조금 복잡한 구조이다 보니 프사를 삭제 못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시곤 합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정보이기는 하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딱 10초면 충분합니다. 어떻게 하면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을 삭제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페이스북 알림 끄기 설정 아주 간단하게 해결하기 페이스북 메인페이지페이스북 내 계정 메인 페이지에 보시면 프로필 사진이 조그만하게 나옵니다. 마우스를 갖다 대면 클릭 할 수 있는 공간이 두 군데로 나뉘어지.. 2019. 2. 28.
광양 매화 축제 2019 일정 및 정보 2019 광양 매화 축제 일정, 프로그램 및 체험 행사 안내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3월 "꽃길따라 물길따라 섬진강 매화 여행"이라는 테마로 광양에서 열리는 매화 축제에 대한 일정, 프로그램 및 체험 행사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릴려고 합니다. 새하얀 눈꽃같은 매화들이 가득한 섬진강변 매화마을을 중심으로 열리는 광양 매화축제는 매년 100만명 이상의 관광객들이 새로 방문하고, 다시 방문할만큼 아름답고 이색적인 축제입니다. 독특한 맛과 멋스러움을 더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도 진행하기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광양매화축제기간에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진도 신비의 바닷길 축제 2019 일정, 프로그램 및 체험 행사 안내양산 원동 매화 축제 일정 및 프로그램 안내2019 제주들불.. 2019. 2. 27.
무인 민원 발급기 시간, 위치, 수수료 알아보기 무인 민원 발급기 시간, 위치, 수수료 알아보기세상은 점점 더 편리해지고 시간은 금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서류를 떼러 동사무소에 갔는데 창구에 사람들이 몰리는게 아니라 무인 발급기에 줄을 서고 있더라구요. 그만큼 직접 상담해서 서류를 떼는 것 보다 무인 민원 발급기로 서류를 떼는게 편해졌고 수수료도 저렴해서 더 많이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창구에서 서류를 떼려고 하면 시간이 길어지기 때문에 간단한 서류를 무인 민원 발급기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류를 자주 떼시는 분들은 더더욱 무인 발급기가 편리하실 겁니다. 우리 동네 무인 민원 발급기의 운영 시간은 언제인지, 위치는 어디에 있는지, 수수료는 얼마인지.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 2019. 2. 27.
쏘카 이용요금, 이용방법, 보험 안내 쏘카 이용요금, 이용방법, 보험 안내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쏘카' 제주도 여행가시거나 먼 곳으로 여행을 가실 때 차량을 두고 가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차량을 두고 가게 되면 도착해서 여행하는 동안 굉장히 불편함을 느낄 수가 있는데 '쏘카'를 이용하면 저렴한 가격에 편리하게 차량을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먼 거리를 운전해서 갈 필요가 없으니 피곤함도 덜고 비용이나 방법도 어렵지 않아 이용하시기 편리합니다. 쏘카 이용요금과 이용방법, 보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자동차 할부 계산기 아주 간단하게 사용하기컴퓨터 드라이버 자동으로 설치하는 방법 3dp chip사이트 로딩 속도 측정하는 아주 간단한 방법안랩 V3 lite 광고 10초만에 끄기, 제거하기 쏘카.. 2019. 2. 26.
컴퓨터 드라이버 자동으로 설치하는 방법 3dp chip 3dp chip을 이용하여 드라이버 자동 설치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포맷을 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포맷을 하면 그래픽 드라이버, 사운드 드라이버 등 각 드라이버를 다운받아서 설치를 해줘야 하는데요. 사용하시는 모델명을 다 알고 계시고 컴퓨터를 잘 다루시는 분들은 크게 상관없겠지만 컴퓨터를 잘 다루시지 못하시는 분들, 또 드라이버를 일일이 설치할 필요 없이 한번에 다 설치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작성하려 합니다. 저도 컴퓨터를 포맷하면 항상 3dp chip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드라이버를 다운받아 설치를 하는데 이렇게 편할수가 없습니다. 무조건 꼭 쓰시라고 추천해드립니다. 3dp chip을 이용해서 드라이버 설치하는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사이트 로딩 속도 측정하.. 2019. 2.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