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는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인사말 모음

비 오는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by 최 율  2019. 9. 27.
728x170

비 오는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요즘 들어 비가 너무나도 자주 오는 것 같습니다. 지금도 밖에는 비가 내리고 있네요.

이렇게 비가 많이 오는 날에는 주변 지인들이나 친구들이 걱정되곤 하죠. 운전도 위험하고 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미끄러지지 않을까 걱정을 하기도 합니다.

또, 비가 오는 날에는 술도 한잔 생각이 나더라구요. 이렇게 비 오는 날 지인분들이나 친구들에게 안부 인사 한번 어떠세요? 가벼운 문자 메세지나 카카오톡으로 인사를 나누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을 합니다.




비 오는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 스산하게 내리는 비가 괜히 술을 마시고 싶게 만드네요. 분위기 있는 저녁 보내시길 바랍니다. 

  - 비가 오다가 눈이 오다가 하며 겨울 날씨가 오락가락 하네요. 겨울철 건강 조심하시고 날이 따뜻한 날 인사 드릴게요.

  - 장맛비가 힘 없이 내리고 있는 오후입니다. 오늘 하루도 힘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아침부터 내리는 비가 오후까지 계속 내리고 있네요. 오늘 좀 몸이 무겁지만 유쾌한 생각으로 잘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 문득 창 밖을 보니 소리 없이 비가 내리고 있네요. 오랜만에 운치 있는 오후 보내는 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비가 내려 더욱 쓸쓸하게 느껴지는 가을밤입니다. 소곤거리는 빗소리를 들으며 따뜻하고 편안한 잠자리 되시기 바랍니다.

비 오는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 비인지 눈인지 모르게 내리는 것이 점점 굵어지네요. 따뜻한 옷차림 하시기 바랍니다.

  - 그토록 덥던 날씨가 내리는 비에 잠시 주춤하네요. 덕분에 시원한 하루 보낼 수 있어 참 좋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큰 소리를 내며 쏟아지는 비가 퇴근길을 걱정하게 만드네요. 조심해서 퇴근하시고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 멀리 울리는 열차의 기적 소리가 내리는 빗소리에 묻히는 오후입니다. 대지에 영양분을 주는 고마운 비 처럼 주위 사람에게 고마운 인사 한번 나누는 시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 먼 산을 휘감는 회색 구름이 비를 잔뜩 머금고 있는 듯 합니다. 퇴근하고 나서 비가 내렸으면 좋겠네요. 

  - 오늘 우산 가져오셨어요? 비가 제법 많이 오네요. 퇴근길 조심해서 안전하게 귀가하시길 바랍니다.

  - 소리 없이 내리는 비가 문득 옛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오후입니다. 잠시 즐거운 추억 한번 떠올려보는 시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비 오는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 따뜻한 어묵 국물에 정종 한 잔 마시며 창 밖에 내리는 비를 하염 없이 바라보고 싶은 날이네요. 남은 시간 즐겁게 보내시고 친구들과 즐거운 저녁 시간 가지시기 바랍니다. 

  - 무언가 옛 생각을 나게 하는 오늘은 하루 종일 마음이 가라앉아 있네요. 아마도 내리는 비 때문인가 봐요. 좋은 하루 되세요.

  - 안개 속에서 비가 내렸다가 그쳤다가 하고 있네요. 오후에는 화창하게 날이 개이길 바라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이렇게 비가 내리는 날이면 소주 한 잔 생각나지 않으세요? 오늘 술 약속이 많아서 어디로 갈까 고민하고 있네요. 남은 오후 즐겁게 보내시고 즐거운 저녁 시간 보내세요!

  - 빗속을 뚫고 달리는 자동차들을 보고 있자니 정체 될 퇴근길이 걱정이네요. 오늘은 빨리 퇴근해서 집에 일찍 들어가야 할 듯 합니다. 조심히 들어가세요!

  - 하늘을 쾅쾅 울리며 내리는 비가 마치 거대한 동물 소리를 내는 듯한 여름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여름철 건강 유의하시고 쾌적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조금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공감'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