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8월 인사말 & 문자 메세지 모음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인사말 모음

2020 8월 인사말 & 문자 메세지 모음

by 최 율  2020. 7. 20.

2020년 8월 인사말 & 문자 메세지 모음

무더운 장마와 함께 8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제 더위와의 전쟁만이 남았네요.

7월을 마무리 하고 8월을 새롭게 준비해야겠습니다. 8월을 조금 더 보람있게 시작하기 위해서 가족들과 지인분들에게 마음이 담긴 문자 메세지나 카톡으로 한 마디 인사말을 건네보는 건 어떨까요? 

인사말을 전달할 수 있도록 8월을 준비하는 인사말 몇 가지를 모아보았습니다. 어떠한 인사말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8월 인사말 모음

  - 뜨거운 태양과 아스팔트의 열기가 힘겨운 여름을 나게 하는 8월 첫 날입니다. 아무쪼록 더위 먹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 파란 하늘을 향하고 있는 노란 해바라기가 맑게 빛나는 8월입니다. 날은 좀 덥지만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더위가 심해서 그런지 남은 8월이 참 긴 것 같습니다. 다가올 가을이 기대하며 남은 8월 힘차게 보내세요. 

  - 여름 휴가 덕분에 잠시 잊었던 더위가 더 심해진 듯 합니다. 남은 8월 건강히 잘 보내시고 다가오는 9월 잘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 시원한 바닷바람이 8월의 더위를 멀리 물리치는 휴가를 보내고 있습니다. 휴가 잘 보내셨나요? 더위 조심하시고 건강 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 그렇게 뜨겁던 태양이 점점 힘을 잃어가는 8월 마지막 주 주말입니다. 풍성한 가을이 어서 오길 기다리며 한 낮의 더위는 조금만 참으세요! 

  - 시원한 수박이 생각나는 8월입니다. 더위는 식을 줄 모르지만 지혜로운 피서로 건강하게 여름나시길 바랍니다.

  - 마당의 화초도 무더위에 지쳐 잎이 축축 처져있는 8월입니다. 건강 해치지 않게 시원한 여름 나시길 바랍니다. 

  - 모기약을 뿌리고 모기장 안에서 아이들 잠을 재우며 여름밤을 지내는 8월입니다. 오늘 밤도 더위가 심한데 푹 주무시기 바랍니다. 

  - 무더위가 한창인 8월입니다. 시원한 과일 드시면서 무더운 여름 잘 이겨내세요.

8월 인사말 모음

  - 벌써 8월 마지막 주 입니다. 더위와 싸우느라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네요. 편안한 하루 되세요.

  - 시원한 냉커피라도 한 잔 하면서 이 더위를 식혀야겠습니다. 잠시 쉬면서 8월 무더위 잘 이겨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얼음이 들어 있는 팥빙수라도 드시면서 시원한 여름 나시길 바랍니다. 

  - 이렇게 더운 여름날엔 뜨거운 삼계탕이 이열치열처럼 더위를 식혀주는 듯 합니다. 점심 식사 맛있게 하세요!

  - 가을이 오려면 아직 멀었을까요? 곧 9월인데 더위가 가실 기미가 안보이네요. 시원한 다음달에 한번 인사드리겠습니다.
 
  - 벌써 8월의 마지막 주네요. 신선한 아침 바람이 느껴집니다. 활기찬 하루 되세요.
 

  - 덥다고 늦게까지 잠을 못 잤더니 다음날엔 피곤함이 계속 되는 하루하루입니다. 건강하게 여름 나시기 바랍니다. 

  - 광복절 휴일을 이용해서 가까운 계곡으로 피서를 다녀와야겠네요. 시원한 곳에서 즐거운 여름 보내세요. 

  - 휴가 때 다녀온 여름 바다의 파도소리가 귓가에 들리는 듯 생생합니다. 남은 여름도 시원하게 보내세요. 

  - 넓게 펼쳐진 해수욕장이 생각나는 8월입니다. 무더운 여름 바닷가에서 시원하게 보내세요. 

  - 과일가게의 수박도 이제 점점 줄어들고 있네요. 여름이 지나가는 풍경은 아직 더위를 남기고 있지만 그래도 8월 마무리 잘 하시고 다음 달 9월에 다시 뵙도록 하겠습니다. 

  - 커다란 복숭아가 여름이 지나가는 모습을 말해주는 듯 합니다. 그래도 아직 여름은 남았으니 좋은 보양식이라도 드시면서 건강 챙기시기 바랍니다. 

8월 인사말 모음

  - 아침 저녁 바람은 조금 선선해졌지만 한 낮의 태양은 여전히 맹위를 떨치고 있는 8월입니다. 어서 빨리 시원한 9월이 왔으면 좋겠어요. 

  - 선풍기는 더 이상 시원하지 않고 더운 바람을 내뿜고 있습니다. 이렇게 더운 날 더위 먹지 않도록 건강관리 유의하세요. 

  - 벌써 태어나 더운 하늘을 날아다니는 잠자리들이 지쳐 보이는 늦 여름입니다. 가을이 가까이 온 느낌이 드네요. 

  - 갑작스레 내린 소나기에 옷이 온통 젖었네요. 궂은 날이지만 그런대로 시원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날이 무척 더운데 여름 휴가를 가신다니 부럽습니다. 즐겁게 잘 다녀오세요.

  - 시원한 수박과 맥주가 생각나는 더운 오후입니다. 저녁에 한 잔 하기 딱 좋겠네요. 

  - 매미들도 더위에 지쳤는지 점점 우는 소리가 작아지네요. 더위 먹지 않도록 건강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바람 한 점 불어오지 않고 더운 날이지만 저녁엔 비가 내린다고 하니 조금만 참고 남은 오후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 많이 더우시겠지만 그래도 다음 주 휴가를 기대하면 오늘 하루도 힘내시기 바랍니다. 

  - 먹구름이 짙어져 결국 소나기가 내릴테지만 후덥지근한 더위는 8월의 더위에 지친 마음을 더욱 힘들게하는 오후입니다. 

  - 뜨거운 8월의 한 낮을 시원하게 식혀주는 소나기가 마음 속까지 시원하게 쏟아지는 모습을 보며 즐거운 오후를 보내고 있습니다. 

  - 밤 하늘을 수 놓은 수많은 별을 세던 어릴 적 여름날 밤이 생각나는 8월 깊은 밤입니다. 

  - 폭염이 지속되고 있어 거리에 다니는 사람들이 거의 없는 8월의 뜨거운 오후입니다. 



조금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공감'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