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인사말 문구, 문자 메세지 모음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인사말 모음

6월 인사말 문구, 문자 메세지 모음

by 최 율  2020. 5. 26.

2019년 6월 인사말 & 문자 메세지 모음

시간이 참 빠른 것 같습니다. 2019년이 밝은지도 벌써 반년이 지나가네요. 아직 목표로 잡아둔 일정도 다 하지도 못했는데 벌써 6월이라니.. 시간이 참 야속하기만 합니다. 

6월은 현충일이 있는 달이죠. 여름의 시작이기도 하구요. 더운 여름 따뜻한 말 한마디로 가족, 연인, 지인분들께 인사말을 전하시는게 어떤가요? 

따뜻한 말 한마디가 받는 사람에게 있어서는 큰 감동과 좋은 기분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6월 인사말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어떤 인사말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6월 인사말

  - 장마가 오려는지 날은 후덥지근하고 하늘은 잔뜩 흐려졌습니다. 올 장마는 유난히 길다고 하는데 건강 유의하시고 남은 6월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 무더위와의 전쟁이 시작되는 듯 한낮엔 폭염이 느껴지는 6월입니다. 장마라도 어서 시작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드네요.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 6월 초여름은 한낮의 더위가 저녁이 되면 어디론가 사라져버려 여름이라고 할 수가 없을 때 같습니다. 오늘 하루도 더위와 싸우다가 저녁이 되니 시원한 바람이 부네요.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 6월입니다. 무더위에 더위먹지 않도록 관리 잘 하시고 시원한 여름 나시길 바라겠습니다.

  - 얼음이 동동 떠있는 시원한 냉커피가 마시고 싶은 6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더 더워지기 전에 시원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6월 인사말

  - 어느새 봄은 다 지나가고 굵은 비가 내리는 여름입니다.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비와 함께 즐거운 6월 한 달 보내세요!

  - 강가에 앉아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더위를 식히는 6월입니다. 벌써 더위를 피해 강바람을 찾는 여름이 온 것이 세월 참 빠르게 느껴지네요.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 먼 하늘에 붉은 노을이 오래도록 남아 있는 저녁입니다. 6월의 낮은 참으로 길기도 합니다.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 나른한 고양이는 태양을 피해 그늘에서 늘어져 잠을 자고 있는 6월입니다. 이제부터 여름이 시작되었는데 좋은 계획 세우셔서 즐거운 시간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 6월이 되니 세상의 모든 신록이 제각각 뽐내듯 싱그러운 녹색의 향연이 펼쳐지고 있네요. 이렇게 좋은 달 좋은 마음으로 힘차게 지내시기 바랍니다. 

  - 봄에 키운 화초가 화분 가득 꽃을 피운 6월입니다. 싱그러운 6월 보내시기 바랍니다.


6월 인사말

  - 긴 낮이 저녁 늦게까지 이어져 이제는 여름이라는 걸 실감하게 합니다. 짧은 밤이겠지만 편안한 시간 되세요.

  - 6월 민중항쟁은 뜨거운 여름날을 더욱 뜨겁게 달구는 역사적 의미가 깊은 것 같습니다. 그 날의 함성을 생각하며 오늘도 보람찬 하루 되세요. 

  - 장마가 시작된 듯 하늘이 꾸물꾸물 거리고 대기가 습합니다. 비 피해 없도록 만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 본격적인 여름이 사작되어 날이 참 덥습니다. 여름 건강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6월은 호국의 달이라고 하지요? 호국선열들의 넋을 생각하며 이 달도 기분 좋게 시작합시다. 

  - 봄은 완전히 물러났고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흐르는 여름입니다. 즐거운 여름 나시기 바랍니다. 


조금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공감'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리뷰 제안 및 기타 문의 
▧ chyool0723@gmail.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