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인사말 & 문자 메세지 모음

가정의 달 5월 인사말 & 문자 메세지 모음

5월 인사말, 가정의 달 행복을 전하세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그리고 스승의 날이 있는 5월 입니다. 5월은 가정의 달이라고 하죠. 5월 한달만큼은 가정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지인들께도 가벼운 인사 한 마디 전해주면 어떨까요? 조금 더 보람있게 5월을 보낼 수 있지 않을까요? 

5월 인사말 괜찮은 인사말만 모아놨습니다. 지인분들께 행복과 사랑을 인사로 전해주세요!




5월 인사말

  - 매해 돌아오는 봄 이지만 올해는 유난히 더 추운 날씨 탓에 봄이 더욱 기다려졌습니다. 기다렸던 만큼 마지막 봄을 맘껏 즐기시고 다가오는 여름 준비도 잘 하시기 바랍니다.

  - 계절의 여왕이라 불리는 5월입니다. 5월 준비는 잘 하셨나요? 추위는 물러가고 더위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관리 잘 하세요.

  - 단비가 자주 내리는 5월입니다. 비 소리처럼 시원한 5월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어느새 4월이 훌쩍 지나가고 5월이 다가왔습니다. 하루하루 시간이 빨리 흘러가네요. 5월에는 가정의 행복과 행운이 깃들어 있기를 기원합니다.


  - 덥지도 춥지도 않은 이맘때가 가장 여행을 하기에 좋은 시기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작은 가방을 메고 여행을 떠나보시는건 어떨까요? 행복한 5월 되시길 바랍니다. 

  - 생명력 없어 보이는 검은 가지마다 푸른 잎이 나고 어느새 그늘을 만들고 있는 5월입니다. 5월은 가정의 달이라고 불립니다. 행복한 5월 가정의 달을 보람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5월 인사말

  - 덥지도 춥지도 않은 상쾌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날씨에는 편한 옷차림으로 산책을 하는 것 만으로도 충분한 행복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뜻 깊은 5월 보내세요.

  - 어머니, 아버지 이렇게 건강하고 정직하게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많은 효도로 보답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 선생님! 선생님께서 주신 가르침 덕분에 행복하고 가치있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늘 감사하고 존경합니다.

  - 작은 질병들이 많이 걸리는 5월입니다. 항상 건강에 유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활기찬 5월 보내세요.

  - 봄은 물러가고 여름이 다가오는데 아직은 쌀쌀하기만 합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보람찬 5월 보내시길 바랍니다. 



조금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공감'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