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20/03 40

킨텍스 전시회 및 행사 일정 알아보는 방법 킨텍스 전시회 및 행사 일정 알아보는 방법안녕하세요. 오늘은 킨텍스 전시회 및 행사 일정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킨텍스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컨벤션 센터로 다양한 전시회 및 행사 일정들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인데요. 지금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인 코로나 19로 인해서 많은 일정들이 정지되고 취소가 되었지만, 그 전에는 프로그램 가득한 행사들로 항상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던 곳입니다. 코로나19가 가라앉으면 정지되고 취소되었던 행사들이 다시 개최할 것 같은데요. 오늘은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전시회 및 행사 일정들은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벡스코 전시회 및 행사 일정 알아보는 방법법인등록번호 인터넷.. 2020. 3. 31.
이름 없는 폴더, 투명 폴더 만드는 방법 이름 없는 폴더, 투명 폴더 만드는 방법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름 없는 폴더, 투명 폴더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윈도우 바탕화면에 있는 폴더 정리를 깔끔하게 하고 싶을 때, 나만의 폴더를 만들고 싶을 때 등등 이름 없이 아이콘만 있는 폴더를 만들 수도 있고, 남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는 파일들을 모아놓은 폴더를 아무도 모르게 윈도우 바탕화면에 배치해놓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인 투명 폴더! 방법만 안다면 쉽게 만들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이름 없는 폴더, 투명 폴더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윈도우10 절전 모드 해제 및 설정하는 방법 2가지 알아보기윈도우 10 해상도 조절 및 변경하는 방법윈도우10 간단하게 컴퓨터 예약 종료 하는 방법.. 2020. 3. 30.
로또 904회 당첨 금액, 지역 로또 904회 당첨 금액, 지역안녕하세요! 로또 904회 당첨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번 904회차는 1등 보다 2등이 엄청 많이 당첨이 되었네요!! 저는 역시나 5등도 당첨이 되지 않았지만 그래도 많은 분들이 2등에 당첨되셔서 기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주말마다 행복한 꿈을 꿀 수 있다는 것이 참 즐겁고 재미있는 일 같아요. 로또 904회차 당첨 금액과 지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로또 판매 시간 및 구매 마감 시간 구입 정보 안내로또 추첨 방법, 장비, 시스템 정보온라인 로또 구매 방법온라인 연금복권 구매 방법 로또 904회 당첨 결과904회차 당첨 번호는 2번, 6번, 8번, 26번, 43번, 45번 그리고 보너스 번호로 11번이 나왔습니다. 로또에 .. 2020. 3. 28.
윈도우10 절전 모드 해제 및 설정하는 방법 2가지 알아보기 윈도우10 절전 모드 해제 및 설정하는 방법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10 절전 모드를 해제 및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절전 모드는 컴퓨터를 일정 시간 사용하지 않을 때 로그오프 혹은 전원을 꺼주는 역활을 하는데요. 절전 모드를 사용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저는 절전 모드 사용을 안하고 있으며, 절전 모드를 사용했을 때 굉장히 불편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절전 모드 설정하는 방법과 해제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니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윈도우 10 해상도 조절 및 변경하는 방법윈도우10 간단하게 컴퓨터 예약 종료 하는 방법윈도우10 기본 프로그램, 기본 앱 설정하기윈도우 비밀번호 간단하게 설정하기윈도우10 .. 2020. 3. 27.
구글 검색 기록 삭제 및 지우는 초간단한 방법 구글 검색 기록 삭제 및 지우는 방법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검색 기록을 삭제 혹은 지우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구글 로그인이 되어 있는 상태로 인터넷 검색을 하고, 읽고, 시청한 콘텐츠는 구글 검색 기록에 남습니다. 또, 실수로 방문했던 홈페이지나 10초만 들어갔던 홈페이지도 기록에 남을만큼 본인의 활동 기록이 날짜별로 꼼꼼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이 구글 검색 기록을 삭제 혹은 지우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구글 퍼블리셔 툴바를 활용하여 부정클릭 방지하기(필수)웹사이트 최적화를 위한 사이트맵 만들기사이트 최적화를 위한 구글 웹마스터도구 사이트 맵 & RSS 등록크롬 검색 기록 삭제하는 방법 계정 메뉴 선택하기구글 홈페이지에 접속 후, 오.. 2020. 3. 25.
법인등록번호 인터넷으로 조회하는 간단한 방법 법인등록번호 인터넷으로 조회하는 방법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으로 상호명 혹은 회사명으로 법인등록번호를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법인등록번호는 법인 설립 시 등기소에서 부여하는 부동산 등기용 등록 번호입니다. 법인 등록 번호는 사람으로 치면 주민등록번호 같은 존재인데요. 법인등록번호 조회를 통해서 법인이 실제로 등록이 되어 있는 상태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운전 면허 취득일 인터넷으로 조회하는 방법군복무 확인서 병적 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운전면허 벌점 인터넷으로 조회하는 방법자동차 미납 범칙금, 과태료 인터넷으로 조회 하는 방법카카오뱅크 통장 사본 발급 및 출력하는 방법인터넷, 온라인으로 전역 일자 군번 조회하.. 2020. 3. 24.
운전 면허 취득일 인터넷으로 조회하는 방법 운전 면허 취득일 인터넷 조회 방법안녕하세요. 오늘은 운전 면허 취득일을 인터넷으로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운전 면허 취득일 운전 면허증에도 적혀 있지만, 운전 면허증이 없을 때 빠르게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인터넷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운전 면허 취득일을 인터넷으로 조회하기 위해서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운전 면허 취득일을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군복무 확인서 병적 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운전면허 벌점 인터넷으로 조회하는 방법자동차 미납 범칙금, 과태료 인터넷으로 조회 하는 방법카카오뱅크 통장 사본 발급 및 출력하는 방법인터넷, 온라인으로 전역 일자 군번 조회하는 방법 경찰청 교통민원 24 홈페이지 접속하기.. 2020. 3. 23.
봄이 다가온 4월 인사말 & 문자 메세지 모음 봄이 다가온 4월 인사말 & 문자 메세지 모음2020년이 다가온다고 숫자를 외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4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시간이 참 빠르긴 빠르네요. 4월 계획은 잘 준비하고 계신가요? 4월을 시작하는 인사말을 지인분들께 안부도 나누고 좋은 인사말로 시작을 즐겁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꽃 축제도 많고 꽃이 만개하여 어딜가든 기분이 항상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쌀쌀함과 따뜻함이 공존하는 4월에는 감기 걸리지 않도록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외출하실 땐 꼭 따뜻한 외투를 챙기세요! 봄이 다가온 4월 인사말과 문자 메세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미세먼지가 위험한 이유와 예방법미세먼지 마스크 선택 방법 및 착용법취업 축하 인사말 문구 모음, 문자 메세지생.. 2020. 3. 21.
로또 903회 당첨 번호, 지역 로또 903회 당첨 번호, 지역이번 로또 903회 당첨 결과가 나왔습니다. 좋은 결과를 얻으셨나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고생이 많으시죠? 얼른 백신이 나와서 나들이도 편하게 다녔으면 좋겠습니다. 로또 903회 당첨 번호, 지역, 금액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온라인 로또 구매 방법온라인 연금복권 구매 방법로또 추첨 방법, 장비, 시스템 정보로또 판매 시간 및 구매 마감 시간 구입 정보 안내 로또 903회 당첨 번호로또 903회 당첨 번호는 2번, 15번, 16번, 21번, 22번, 28번이고 보너스 번호는 45번이 나왔습니다. 1등은 총 13명, 2등은 49명, 3등은 2,316명이 나왔네요. 로또에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1등 배출점1등 배출점으로는 서울.. 2020. 3.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