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0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19/08/20 14

영동 포도 축제 2019 일정 및 정보 영동 포도 축제 2019 일정 및 정보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8월 29일 목요일부터 9월 1일 일요일까지 충청북도 영동군에서 개최하는 영동 포도축제 2019 일정, 프로그램 및 체험 행사에 관련된 정보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영동은 충청북도 최남단에 위치해 있으며 밤낮의 일교차가 크고 일조량이 풍부가 포도가 자라는데 최적의 기후 조건을 갖추고 있는 지역입니다. 그만큼 우수한 품질의 포도가 자라고 많은 사람들이 영동 포도를 찾고 있습니다. 영동 포도를 주제로 한 포도 축제! 관심 있으신 분들은 축제 기간에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청주 문화재 야행 2019 일정 및 정보송도 맥주 축제 2019 일정 및 정보대한민국 국제 해양 레저위크 KIMA WEEK 2019 일.. 2019. 8. 20.
청주 문화재 야행 2019 일정 및 정보 청주 문화재 야행 2019 일정 및 정보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8월 24일 토요일부터 8월 25일 일요일까지 2일간, 10월 12일 토요일부터 10월 13일 일요일까지 2일간 충청북도 청주시에서 두 번 개최하는 청주 문화재 야행 2019 일정, 프로그램 및 행사에 관련된 정보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청주에 위치한 유형 문화재, 무형문화재와 함께 걷는 역사 나들이 축제 야행은 청주 도심 속 8가지 테마로 진행되는 야간 문화 체험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전시, 공연,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축제 기간에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송도 맥주 축제 2019 일정 및 정보대한민국 국제 해양 레저위크 KIMA WEEK 2019 일정 및 정보대전 .. 2019. 8. 20.
카카오톡 PC버전 2개 동시에 실행하기 (Sandboxie) 카카오톡 PC버전 2개 동시에 실행하기카카오톡 PC 버전을 두 개나 동시에 사용하는 방법이 있어요!! 많이 사용하실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엄청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개인 사업을 진행하고 있어서 개인적인 카카오톡 말고 업무상 사용하는 카카오톡이 있는데 하나는 모바일로, 하나는 컴퓨터로 사용하기에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던 중 PC버전에서 2개를 동시에 실행하는 방법이 있다고 해서 사용을 해봤는데 정말 편리하더라구요. 혹시라도 도움이 되시는 분들이 계실까 싶어서 포스팅을 작성해봅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카카오톡 대화 백업하기카카오톡 PC버전 플로팅 설정하기카카오톡 사진 묶어 보내기, 원본 파일로 보내는 방법카카오톡 용량 줄이기, 간단하게 캐시 메모리 삭제하는 방법카카오톡 게임메시지 .. 2019. 8. 20.
송도 맥주 축제 2019 일정 및 정보 인천 송도 맥주 축제 2019 일정 및 정보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8월 23일 금요일부터 8월 31일 토요일까지 인천광역시 연수구에 있는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개최하는 맥주 축제 2019 일정, 프로그램 및 행사에 관련된 정보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시아 최대규모의 무대와 동시 수용인원 3만 명 이상의 행사장에서 맥주 축제를 개최합니다. 푸른 잔디가 시원하게 반짝이는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맥주와 맛있는 먹거리, 즐거운 라이브 콘서트와 불꽃놀이, EDM 파티가 펼쳐질 예정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맥주 축제 기간에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대한민국 국제 해양 레저위크 KIMA WEEK 2019 일정 및 정보대전 국제 와인 페스티벌 2019 일정 및 입장 정보대구 문화.. 2019. 8. 20.
카카오톡 게임메시지 차단하는 방법 카카오톡 게임메세지 차단하는 방법카톡~ 카톡♬ 쉴 틈도 없이 카톡 알람이 울릴때가 있어요. 친구나 지인한테 온 카톡이 아니라 바로 게임 카톡...... 하트 선물해주는 카톡이 가장 많고 게임에 초대하는 카톡도 정말 많이 있습니다. 게임 메세지 오는 것 때문에 친구를 차단할 수도 없고 친구가 아닌 모르는 사람이 게임 메시지를 보내기도 합니다. 거의 스팸이라고 느껴질 만큼 카톡이 많이 오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보통이 아니에요. 이런 게임 카톡을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카카오톡 친구 차단, 숨김 및 해제 하기카카오톡 아이디 간단하게 확인하기카카오톡 대화 백업하기카카오톡 사진 묶어 보내기, 원본 파일로 보내는 방법카카오톡 용량 줄이기, 간단하게 캐시 메모리 삭제하는 .. 2019. 8. 20.
대한민국 국제 해양 레저위크 KIMA WEEK 2019 일정 및 정보 대한민국 국제 해양 레저위크 KIMA WEEK 2019 일정 및 정보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8월 23일 금요일부터 8월 29일 목요일까지 7일간 부산광역시와 포항시에서 개최하는 대한민국 국제 해양 레저위크 KIMA WEEK 2019 일정, 프로그램 및 행사에 관련된 정보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해양관광 활성화를 실현하고자 기획된 글로벌 해양문화축제인 KIMA WEEK 2019가 개최합니다. 부산광역시와 포항시를 주무대로 한 이번 축제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 행사, 레저 체험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축제 기간에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대전 국제 와인 페스티벌 2019 일정 및 입장 정보대구 문화재 야행 2019 일정 및 정보칠곡 세계 인형 음.. 2019. 8. 20.
카카오톡 친구 차단, 숨김 및 해제 하기 카카오톡 친구 차단, 숨김 및 해제하기카카오톡을 사하다 보면 나도 모르는 사람이 친구추가가 되어있거나 다시는(?) 꼴도보기 싫은 친구가 있을 때 차단하거나 숨김처리 할 때가 있습니다. 저도 개인 사업을 하고 있어서 정말 모르는 사람이 굉장히 많이 저장이 되어 있더라구요. 잘못해서 친구를 차단했을 경우에도 차단 해제를 해야지 다시 연락하고 잘 지낼 수 있지 않겠습니까? 카카오톡 친구 차단, 숨김 하는 방법과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카카오톡 대화 백업하기카카오톡 아이디 간단하게 확인하기카카오톡 PC 버전 비밀번호 변경하는 방법카카오톡 PC버전 플로팅 설정하기카카오톡 사진 묶어 보내기, 원본 파일로 보내는 방법카카오톡 용량 줄이기, 간단하게 캐시 메모리 삭제하.. 2019. 8. 20.
카카오톡 아이디 간단하게 확인하기 카카오톡 아이디 간단하게 확인하기혹시 카카오톡 아이디를 알고 있으신가요? 저도 사실 카카오톡 계정 이메일은 알지만 아이디를 어떤걸로 했었는지...... 잘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보통은 전화번호를 저장하면 카카오톡에 자동으로 친구 추가가 되기 때문에 누구한테 아이디를 물어보거나 하지를 않아서 많이 잊혀진게 카카오톡 아이디인 것 같아요. 얼마 전에 전화번호를 주기는 좀 애매하고 그렇다고 연락을 못 받으면 안되는 경우가 있었는데 카카오톡 아이디로 연락을 하면서 큰 문제 없이 해결을 했었거든요. 저 같은 경우나 카카오톡 아이디가 필요하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하고자 합니다. 아주아주 간단하게 확인하실 수 있어요.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카카오톡 용량 줄이기, 간단하게 캐시 메모리 삭제.. 2019. 8. 20.
보건증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발급 받는 방법 보건증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발급 받는 방법보건증을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 인터넷으로 안되는게 정말 없다죠? 보건소에 굳이 갈 필요도 없이 보건증을 인터넷으로 발급 받으실 수 있어요. 그렇게 복잡하지도 않고 간단하답니다. 보건증 인터넷으로 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토지대장 무료열람하는 간단한 방법쉽고 빠른 주민등록등본인터넷 발급 방법빠르고 쉬운 소득금액증명원 인터넷 발급 방법간단하고 쉬운 국세 납세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3분만에 끝내기 포털 사이트 검색먼저 구글이나 다음, 네이버 포털사이트에 "보건증 인터넷 발급" 이라고 검색을 해줍니다. 지헬스를 검색하셔도 됩니다. 공공보건포털사이트로 이동해줍니다.. 2019. 8.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