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18/12 48

지리산 남원 바래봉 눈꽃 축제 일정 및 정보 지리산 남원 바래봉 눈꽃 축제봄에는 철쭉 축제, 겨울에는 눈꽃 축제로 화려한 옷을 갈아 입는 지리산 남원 바래봉 눈꽃 축제가 열렸습니다. 온 세상이 하얀 눈으로 덮여 너무나도 예쁘고 아름답습니다. 대자연의 은빛 설원은 사진으로만 봐도 마음이 풍성해지는 느낌입니다. 약 한달간 예쁘고 아름다움을 간직할 지리산 남원 바래봉 눈꽃 축제! 한번쯤 가보고 싶은 축제입니다. 어떠한 행사와 프로그램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크기가 작아 조금 불편하실 점 미리 양해 구하고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얼음나라 화천! 산천어 축제 일정 및 정보가평 자라섬 씽씽축제! 송어 낚시와 눈 썰매를 한 곳에!청도 프로방스 빛 축제 이용 요금 및 정보강화도 빙어, 송어 축제 일정 .. 2018. 12. 31.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 축제 일정 및 정보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 축제얼음나라 화천에 산천어 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2019년 1월 5일 부터 2019년 1월 27일 까지인데요. 행사 프로그램이 굉장히 많아서 여러가지 즐기기 좋은 축제라고 생각합니다. 산천어 얼음 낚시, 루어 낚시, 수상 낚시, 맨손 잡기의 낚시 프로그램이 잡혀있고 낚시를 제외한 행사 프로그램은 얼곰이성, 눈썰매장, 봅슬레이, 얼음 썰매, 얼음 축구, 피겨스케이트 등 행사가 너무나도 많습니다. 가까운 지역에 사시거나 많은 행사를 즐기시고 싶은분들에게는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떠한 행사 프로그램이 있는지 일정을 같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가평 자라섬 씽씽축제! 송어 낚시와 눈 썰매를 한 곳에!청도 프로방스 빛 축제 이용 요금 및 정보강화도 빙어, 송.. 2018. 12. 30.
쉽고 빠르게 샤오미 보조배터리 정품 인증하는 방법 샤오미 보조배터리 정품 인증 방법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보조배터리는 필수품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보조배터리는 다양한 브랜드, 다양한 제조사에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필요로 하는 사람들 본인의 취향에 맞게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다는 대륙의 실수, 샤오미 보조배터리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는 가성비가 좋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제품인데요. 유명한만큼 시중에 가품도 많이 판매되고 있어서 샤오미 사이트에 접속 후 본인이 직접 정품인증을 필수로 해야합니다. 하지만 샤오미가 중국 브랜드이다보니 한국어를 따로 선택할 수가 없어서 번역에 의존해 정품인증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요. 5분도 채 걸리지 않으니 아래 포스팅을 보고 꼭 .. 2018. 12. 29.
가평 자라섬 씽씽축제! 송어 낚시와 눈 썰매를 한 곳에! 가평 자라섬 씽씽축제가평 자라섬에서 씽씽축제를 한다고합니다. 송어 낚시도 하고 눈 썰매도 타고! 즐길거리가 굉장히 많고 먹을거리 또한 풍부한 자라섬 씽씽축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남녀노소 모두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네요. 주변 관광지도 굉장히 많이 있으니 가평으로 여행을 계획하시는 가족이나 커플! 한번쯤 방문하셔서 축제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흥미진진한 가평 자라섬 씽씽 축제. 어떠한 행사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청도 프로방스 빛 축제 이용 요금 및 정보강화도 빙어, 송어 축제 일정 및 정보행운의 황금송어를 잡아라! 제12회 평창 송어 축제 일정 및 정보아침 고요 수목원 오색 별빛 정원전 일정 및 정보알프스 마을 칠갑산 얼음 분수 축제 일정 및 정보12.. 2018. 12. 28.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국세청 홈택스 간단 이용방법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간단 조회 방법안녕하세요. 2019년이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이 국세청 홈택스에서 진행하는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것 같습니다. 연말 정산은 급여 소득에서 원천 징수한 소득세에 대하여, 연말에 그 과부족을 정산하는 일로써 직접 발로 뛰어서 서류를 모아 연말 정산을 하시는 분도 있고, 간단하게 국세청 홈택스에서 조회하여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오늘은 국세청 홈택스에서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12월 15일부터 2월 28일까지 국세청 홈택스에서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이용해 소득, 세액공제 증명 서류를 PDF파일로 다운받거나 프린트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더 좋은 포스팅빠르고 쉬운 소득금액증명원 인터넷 발.. 2018. 12. 27.
바다 낚시 용어 깔끔하게 정리! 낚시 용어 총 정리낚시를 좋아하고 자주 가지만 조과는 그렇게 좋지 않은 최 율입니다. 오늘은 낚시 용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합니다. 낚시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혼자서 공부하고 낚시하는 것 보다는 카페나 다른 커뮤니티에서 다른 조사님과 낚시를 동행하면 낚시를 보다 더 빠르게 배울 수 있는데요. 어느정도 낚시 관련 용어를 알아야 대화가 편하게 되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오늘은 기초적인 용어부터 깔끔하게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요즘 "도시어부" 덕에 낚시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느셨는데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람에 글을 작성해봅니다. (컨트롤(CTRL) + F 단축키를 사용하셔서 궁금하신 용어를 검색하시면 정확한 정보를 빠르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지그헤드 .. 2018. 12. 26.
청도 프로방스 빛 축제 이용 요금 및 정보 청도 프로방스 빛 축제청도 프로방스에 화려한 LED 불빛으로 축제가 열렸습니다. 평상시에도 아름다운 프로방스에 LED 불빛이 더해져 더 화려하고 이쁜 축제가 되었습니다. 저도 청도 프로방스 빛 축제는 몇 번 다녀왔었는데 몇 번을 가도 또 가고 싶어지는 그런 축제입니다. 프로방스 말고도 와인터널이나 소싸움 등 많은 관광지가 있으니 한번쯤 힐링하러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청도 프로방스 빛 축제에는 어떠한 행사가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강화도 빙어, 송어 축제 일정 및 정보행운의 황금송어를 잡아라! 제12회 평창 송어 축제 일정 및 정보아침 고요 수목원 오색 별빛 정원전 일정 및 정보알프스 마을 칠갑산 얼음 분수 축제 일정 및 정보12월 보성 차밭 빛 축제 일정 .. 2018. 12. 25.
강화도 빙어, 송어 축제 일정 및 정보 강화도 빙어, 송어 축제이번 겨울에도 강화도 빙어 및 송어 축제를 한다고 합니다. 빙어 낚시와 송어낚시를 같이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네요. 빙어 낚시와 송어 낚시를 같이 하는 축제는 많이 보지 못한거 같은데 여기는 빙어와 송어를 같이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눈 썰매와 얼음 썰매장도 같이 구비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그런 축제가 되겠네요. 어떠한 행사가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행운의 황금송어를 잡아라! 제12회 평창 송어 축제 일정 및 정보아침 고요 수목원 오색 별빛 정원전 일정 및 정보알프스 마을 칠갑산 얼음 분수 축제 일정 및 정보12월 보성 차밭 빛 축제 일정 및 정보경기도 청평 얼음꽃 송어축제 일정 및 정보.. 2018. 12. 24.
행운의 황금송어를 잡아라! 제12회 평창 송어 축제 일정 및 정보 평창 송어 축제평창 송어 축제가 벌써 12회차가 되었습니다. 굉장히 오래 역사(?) 가진 축제라고 생각이 됩니다. 직접 잡은 송어로 요리를 해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평창 송어 축제! 저도 송어회를 굉장히 자주 먹는 편이라서 직접 잡은 송어로 회를 한번 떠 먹고 싶네요. 부드럽고 기름진 맛있는 송어! 평창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어떠한 프로그램과 행사가 있는지 한번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아침 고요 수목원 오색 별빛 정원전 일정 및 정보알프스 마을 칠갑산 얼음 분수 축제 일정 및 정보12월 보성 차밭 빛 축제 일정 및 정보경기도 청평 얼음꽃 송어축제 일정 및 정보, 주변 관광지12월 인천 송도 불빛축제 낭만 .. 2018. 12.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