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린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흐린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흐린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먹구름이 바짝 끼고 비가 오는 날, 기분이 적잖이 우울하시죠? 외롭기도 하면서 우울하기도 합니다. 

비가 오는 날이나 흐린 날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보통은 외롭거나 우울한 감정을 느끼곤 하죠. 이런 날 지인이나 친구들에게 가벼운 인사 한마디 건네보는 건 어떨까요?

조금은 외롭고 우울한 마음이 따뜻해 질 수도 있지 않을까요? 문자 메세지나 카카오톡으로 아침 인사를 나눠보세요. 




흐린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 날이 흐려서 그런지 몸이 축축 늘어집니다. 힘 내시고 파이팅 하며 즐겁게 남은 오후 보내세요!

  - 개운찮은 몸이 흐린 날과 더불어 점점 무거워지는 느낌입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즐겁게 업무를 보시면서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비가 내릴 듯 잔뜩 흐린 하늘이 점점 지상으로 가깝게 내려오고 있습니다. 퇴근할 때 운전 조심해서 귀가하시기 바랍니다. 

  - 아침에 우산을 가져오길 잘했네요. 비가 내리는 오후지만 오랜만의 봄비라 기분이 좋습니다. 즐거운 하루 만들어가세요. 

  - 오늘은 날도 흐리고 기분도 가라앉은 날이네요. 내일은 화창하게 개었으면 바라며 이만 퇴근해야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화사한 봄옷을 입고 왔더니 날이 흐려서 좀 어울리지 않네요. 내일은 맑게 개였으면 좋겠네요. 좋은 저녁되세요!

  - 날은 흐려도 마음은 파란 바다로 향하고 있는 여름입니다. 다음주 휴가를 다녀와서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흐린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 비는 그쳤지만 아직 날은 흐리고 덥습니다. 장마철 건강 유의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거리에 우산을 든 사람들이 많이 보이네요. 지금 흐린 하늘이 조금 있으면 비를 뿌릴 듯 합니다. 안전 운전하시고 내일뵐게요.

  - 먼 하늘에서부터 검은 구름이 점점 몰려오고 있습니다. 비 오기 전의 풍경은 언제나 마음을 울적하게 하지만 내일이 주말이라 위로가 되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이렇게 흐리고 비가 오는 날은 빨리 퇴근했으면 하는 생각이 들죠? 남은 시간 즐겁게 보내시고 편안한 저녁 되세요. 

  - 이렇게 흐린 날이 화창한 날보다 더 공부가 잘 되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날은 흐려도 힘내세요!

  - 자연은 절대 거짓말을 하지 않는 것 같아요. 아침부터 흐리던 하늘에서 부슬부슬 비가 내리네요. 비 덕에 운치 있는 하루 보내시고 편안한 시간되세요.


흐린 날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 몸이 아파 간신히 출근한 오늘은 마침 날도 흐리고 하늘도 무거워 보이네요.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날이 어둑어둑해지는 것이 소나기라도 내릴 것 같은 날이네요. 비가 계속 내려 조금 지겹지만 더운 것 보단 나은 거 같아요. 좋은 저녁시간 되세요. 

  - 안개가 자욱하니 세상이 조용하게 침묵을 지키는 흐린 날이네요. 이번 주말엔 화창하게 날이 개어 나들이 하기 좋다고 하니 오늘 하루도 힘차게 보내세요!

  - 연인과 헤어진 그 날처럼 비가 올 듯 하늘이 흐립니다. 오랜만에 술 한 잔이 생각나네요. 오늘 하루도 고생많으셨고 좋은 저녁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날은 흐려도 건강을 되찾으니 매 하루하루가 행복이고 의미가 깊습니다. 희망찬 하루 보내세요!

  - 내리는 비에 고개를 숙이고 있는 해바라기들도 해가 뜨기를 기다리고 있겠죠? 오늘은 비가 오지만 내일은 화창하게 해가 뜨기를 기원하는 저녁이에요.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