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청첩장, 초대 문구, 문자 모음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인사말 모음

결혼식 청첩장, 초대 문구, 문자 모음

by ilHow 최 율  2019. 3. 28.

결혼식 초대, 초대장 문구, 문자 모음

개인적으로 인생에 있어 본인에게 가장 큰 행사가 결혼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저도 아직 결혼은 안했지만 주위 친구들 결혼하는 것을 보니 결혼이 하고 싶네요.

연애만 6년차 인데 결혼은 아직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결혼식에 초대할 지인들에게 청첩장을 전하거나 말로써 초대를 권할 때 어떤 문구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곤 합니다. 

결혼식 초대 문구를 모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결혼식 초대장 문구

  - 서로 이해하고 진실된 하나가 되는 모습을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주신다면 큰 힘이 되겠습니다.

  - 저희 두 사람 사랑안에서 하나로 시작합니다. 여러 어른과 친지 여러분들을 모시고 서약을 맺고자 하오니, 격려와 축복으로 자리를 빛내 주시기 바랍니다.

  - 저희 두 사람이 부부의 의를 맺어 서로의 부족함을 사랑으로 메우며 의롭게, 슬기롭게 살아가고자 합니다. 격려와 축복으로 저희들이 가는 앞 길. 넓고 크게 열어주십시오.

  - 각자 서로 다른길을 걸어 온 저희가 이제 부부의 연으로 한 길을 걸어가고자 합니다. 믿음과 사랑으로 하나되는 이 자리에 참석하여 축복해 주시면 더 없는 기쁨으로 간직하겠습니다.

  - 서로가 마주보며 다져온 사랑을 이제 함께 한 곳을 바라보며 걸어갈 수 있는 큰 사랑으로 키우고자 합니다. 저희 두 사람이 사랑의 이름으로 지켜나갈 수 있게 앞날을 축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결혼식 초대 문구

  - 평생을 같이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서로 아껴주고 이해하며 사랑 베풀며 살고 싶습니다. 저희 약속 위에 따뜻한 격려로 축복해주셔서 힘찬 출발의 디딤이 되어 주십시오.

  - 소망이 축복 속에서 기쁨으로 이루어지는 날 저희 두 사람이 하나가 될 뜻 깊은 날을 맞게 되었습니다. 소중하고 힘찬 내디딤이 될 수 있도록 오셔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두 사람의 인생의 새로운 출발선에 나란히 서고자 합니다. 좋은 꿈, 바른 뜻으로 올바르게 살 수 있도록 축복과 격려 주시면 더 없는 기쁨으로 간직하겠습니다.

  - 결혼은 또 하나의 새로운 인생의 출발이라고 합니다. 오늘이 있기까지 많은 사랑과 관심을 기울여 주시고 이끌어 주신 여러 어른들과 친지분들을 모시고 저희 두 사람이 백년해로의 진실한 가약을 맺고자 합니다. 부디 참석하시어 저희가 내딛는 새 인생의 첫 걸음을 축복으로 빛내 주시기 바랍니다. 

  - 저희 두 사람이 이제 믿음과 사랑으로 한 가정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부디 오셔서 축복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저희 아들/딸이 사랑과 믿음으로 한 가정을 이루고자 혼인의 예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부디 오셔서 이들의 뜻 깊은 새 출발을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그 동안 베풀어 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장남 000과 장녀 000이 서로의 소망이 충만된 사랑으로 영글기를 기원하며 한 가정을 이루고자 합니다. 부디 오셔서 사랑으로 첫 출발하는 자리를 축복해주시면 더 없는 기쁨이 되겠습니다.

  - 각자 자기 일을 하면서도 가깝게 지냈던 그 시간들이 오늘 이 아름다운 자리로 매듭짓기까지 지켜봐주시고 도와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두 사람이 하나로 출발하는 날, 모두 오셔서 따뜻한 격려의 말씀을 전해주십시오. 새로운 미래를 펼쳐나갈 두 사람에게 영원히 잊지 못할 자리가 될 것입니다.


결혼식 초대 인사말

  - 흔들림 없는 믿음이 촛불을 사랑으로 밝히며 이제 저희 두 사람은 사랑의 결실을 이루려 합니다. 늘 푸르른 마음과 깊은 정성으로 행복의 문을 들어서는 저희들, 가까이 오셔서 축복해 주시기 바랍니다.

  - '나' 하나로 홀로서기 보다는 ''부부'라는 이름으로 마주보기 위해 저희 두 사랑 백년의 길로 출발합니다. 둘이 하나를 이뤄 진실로 사랑하겠습니다. 오셔서 축복해 주십시오. 

  - 서로를 모르고 살아온 날 보다 앞으로 함께 살아갈 날이 훨씬 많다는 사실에 행복합니다. 결혼으로 세상이 달라지지는 않겠지요. 함께 살 오랜친구를 만난 기분으로 지금처럼 자기 생활에 충실하면서 살겠습니다. 

  - 소망이 축복속에서 기쁨으로 이루어지는 날 저희 두 사람이 하나가 될 뜻 깊은 날을 맞게 되었습니다. 소중하고 힘찬 내디딤이 될 수 있도록 꼭 오셔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오랜 기다림 속에서 저희 두 사람은 한마음 되어 참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오셔서 축복해주시면 큰 기쁨이겠습니다.



조금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공감'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