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7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19/05/17 8

카카오톡 PC 버전 비밀번호 변경하는 방법 카카오톡 PC 버전 비밀번호 바꾸는 방법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 PC버전에서 비밀번호를 바꾸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카카오톡은 일상생활에서 많은 사람과 소통하는 수단 중에 하나인데요. 휴대폰 및 스마트기기에서 쉽게 소통이 가능하지만 PC버전으로도 많이 사용하시는 편입니다. 비밀번호 같은 경우에는 주기적으로 변경해주는 것이 해킹 방지 및 스팸 방지에 가장 좋은 방법인데요. 카카오톡은 휴대폰에서는 비밀번호 변경이 쉽게 가능하지만 PC버전에서는 조금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지금부터 PC 버전으로 비밀번호 변경하는 법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카카오톡 대화 백업하기카카오톡 PC버전 플로팅 설정하기카카오톡 사진 묶어 보내기, 원본 파일로 보내는 방법카카오톡 .. 2019. 5. 17.
인제 진동 계곡 산나물 축제 2019 일정 및 정보 인제 진동 계곡 산나물 축제 2019 일정 및 정보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5월에 강원도 인제군에서 개최하는 인제 진동 계곡 산나물 축제 2019 일정, 프로그램 및 체험 행사에 관련된 정보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진동 계곡은 유네스코 지정 생물권 보호 지역으로 자연 생태계가 잘 보전된 국내 유일의 원시림을 보유하고 있는 남설악 범봉산에서 발원한 계곡 입니다. 깨끗한 1급수의 물을 머금은 산나물을 주제로한 축제가 이 곳에서 펼쳐지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축제 기간에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대구 패션 주얼리 위크 2019 일정 및 정보곡성 세계 장미 축제 2019 일정 및 정보고려 인삼 페스티벌 두근두근 삼쿵 2019 일정 및 정보태화강 봄꽃 대향연 2019 일정 및.. 2019. 5. 17.
인스타그램 언팔로우 확인하는 방법 및 어플 추천 인스타그램 언팔로우 확인하는 방법 및 어플 추천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그램을 하면서 맞팔 했다가 언팔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죠. 이는 팔로우 수를 늘리려는 방법 중에 하나인데요. 그냥 맞팔 한 다음에 쭈욱 이웃으로 지내면 얼마나 좋을까요. 저는 한번 맞팔을 하게 되면 광고가 아닌 이상 언팔을 하지 않는 편인데요. 이상하게 자꾸 팔로우 수가 줄어 가끔 확인해보면 어마어마한 언팔로우 수를 확인할 때도 있답니다. 팔로우 및 팔로워가 많아지면 하나하나 확인하기가 어려워서 보통 어플리케이션을 추천하는데 광고 양도 적고, 생각보다 사용하기도 편리해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인스타그램 검색 기록 지우는 방법페이스북 프로필 사진 삭제 10초 해결페이스북 알림 끄기 설정 아주 간단하게 해결하.. 2019. 5. 17.
인스타그램 검색 기록 지우는 방법 인스타그램 검색 기록 지우는 방법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그램에서 내가 검색했던 목록들을 한번에 다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현대인들 일상에서 절대 빼 먹을 수 없는 SNS 에서는 다양한 정보 및 비밀스러운 정보 또한 쉽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남들에게 알리고 싶지 않은 검색 기록은 삭제하고 싶은게 모든 사람들의 마음인데요. 특히 인스타그램 같은 경우에는 페이스북과는 다르게 검색 기록 삭제하는 방법이 숨겨져 있어 모르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선택 몇 번 만으로 검색 기록 삭제가 가능하니 아래 포스팅을 봐주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페이스북 프로필 사진 삭제 10초 해결페이스북 알림 끄기 설정 아주 간단하게 해결하기카카오톡 대화 백업하기카카오톡 PC버전 플.. 2019. 5. 17.
윈도우 마우스 속도 및 정확도 향상 시키는 법 윈도우 마우스 속도 및 정확도 향상 시키는 방법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 10에서 등록되어 있는 마우스의 속도 및 정확도를 향상 시키는 방법은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피씨방을 방문하거나, 집에서 간혹 마우스 속도가 빨라야 할 경우에 마우스 속성에 접속해 속도 및 정확도를 조절하곤 하는데요. 윈도우 10으로 업데이트가 되면서 간혹 어디에 있는지 못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더라구요. 오늘은 간단하게 접속하는 방법 및 향상시키는 법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마우스 속성 위치만 알고 나면 쉽게 가능하오니 아래 포스팅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한국 주소 영문으로 변환하는 간단한 방법민방위 교육 일정 알아보는 방법롯데 슈퍼 영업시간 알아보기개인통관고유번호 (부호) 간단하게 발급 받는 .. 2019. 5. 17.
대구 패션 주얼리 위크 2019 일정 및 정보 대구 패션 주얼리 위크 2019 일정 및 정보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5월 대구광역시 중구에서 개최하는 대구 패션 주얼리 위크 2019 일정, 프로그램 및 체험 행사에 관련된 정보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대구패션주얼리위크는 주얼리는 테마로 2006년부터 개최하고 있는 도심형 젊음의 축제입니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다채로운 행사를 비롯해 대구 패션 주얼리 위크를 방문해주신 관광객들이 다같이 참여하여 즐기는 대구 패션주얼리 특구의 매력 포인트 축제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축제 기간에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곡성 세계 장미 축제 2019 일정 및 정보고려 인삼 페스티벌 두근두근 삼쿵 2019 일정 및 정보태화강 봄꽃 대향연 2019 일정 및 정보성주 생명 문화 축제.. 2019. 5. 17.
곡성 세계 장미 축제 2019 일정 및 정보 곡성 세계 장미 축제 2019 일정 및 정보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5월에 전라남도 곡성군에서 개최하는 곡성 세계 장미 축제 2019 일정, 프로그램 및 체험 행사에 관련된 정보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매년 5월이 되면 전라남도 곡성군에서는 40,000㎡의 유럽 최신품종 1004종의 장미를 테마로 한 세계 장미 축제가 개최합니다. 장미를 주제로 한 형형색색의 포토존부터 시작해 다양한 프로그램, 다채로운 행사들로 많은 사람들에게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축제 기간에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고려 인삼 페스티벌 두근두근 삼쿵 2019 일정 및 정보태화강 봄꽃 대향연 2019 일정 및 정보성주 생명 문화 축제, 참외 축제 2019 일.. 2019. 5. 17.
고려 인삼 페스티벌 두근두근 삼쿵 2019 일정 및 정보 고려 인삼 페스티벌 두근두근 삼쿵 2019 일정 및 정보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5월 서울특별시 용산구에서 개최하는 고려 인삼 페스티벌 두근두근 삼쿵 2019 일정, 프로그램 및 체험 행사에 관련된 정보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서울의 대표 여행 스팟에서 만나는 고려 인삼에 대한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체험해보세요! 한국을 방문해주신 외국인들에게 고려 인삼의 효능 및 우수성에 대해 알리고,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을 통해 인삼에 대한 국내외 소비자들의 오인식을 개선하며 다양한 프로그램, 다채로운 행사들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선사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축제 기간에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태화강 봄꽃 대향연 2019 일정 및 정보성주 생명 문화 축제, 참외 축제 2.. 2019. 5.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