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4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19/03/14 7

사진 크기 조절, 줄이기 10초안에 해결하기 사진 크기 조절, 줄이기 10초안에 해결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사진 크기를 조절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알바천국이나 알바몬, 사람인 등 이력서를 제출 할 때도 사진 크기가 필요하고 프로필 사진이라던지 SNS을 할 때도 사진 크기를 조절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굉장히 복잡하고 어려울거 같지만 알씨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굉장히 편하게 사진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그림판으로 간단하게 모자이크 처리하기그림판처럼 사용하는 캡처 프로그램 픽픽컴퓨터 사양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간단하게 알아보는 방법한컴 자동 업데이트 끄기, 간단하게 안나오게 하는 방법 알씨 프로그램 설치먼저 알씨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셔야 됩니다. 포털 사이트에 '알씨' 검색하시.. 2019. 3. 14.
영암 왕인 문화 축제 2019 일정 및 정보 영암 왕인문화축제 2019 일정, 프로그램 및 체험 행사 안내 (+이벤트)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4월에 개최하는 영암 왕인문화축제 2019 일정, 프로그램 및 체험 행사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릴려고 합니다. 또,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및 축제 이벤트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라남도 영얌군에서는 왕인박사의 학문과 업적을 기리고 그 뜻을 전승하기 위해 해마다 4월 초 벚꽃이 만개할 때면 영암왕인문화축제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2019년 올해도 여김없이 개최가 되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다채로운 체험 행사들이 영암왕인문화축제를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2019 제주들불축제 일정, 프로그램 및 체험 정보 안내양산 원동 매화 축제 일정 .. 2019. 3. 14.
그림판으로 간단하게 모자이크 처리하기 그림판으로 간단하게 모자이크 처리하기컴퓨터를 활용하거나 SNS를 사용할 때 부득이 하게 모자이크 처리를 해야 될 때가 있습니다. 저는 '픽픽' 이라는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어서 크게 문제 없이 모자이크를 처리하고 있는데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운영체제 내에 있는 '그림판'으로 모자이크 처리를 자연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잘 다루시는 분들은 알고 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으실거 같아서 포스팅합니다. 어렵지 않고 엄청 간단하니 천천히 따라오시면 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그림판처럼 사용하는 캡처 프로그램 픽픽알피디에프 PDF 파일 변환,편집 쉽게하기컴퓨터 사양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간단하게 알아보는 방법한컴 자동 업데이트 끄기, 간단하게 안나오게 하는 방법.. 2019. 3. 14.
곰 플레이어 업데이트 간단하게 끄기 곰 플레이어 업데이트 간단하게 끄기제가 가장 자주 사용하는 동영상 플레이어는 '곰 플레이어' 입니다. 친구들은 KM플레이어를 사용하는데 저는 예전부터 곰플레이어를 사용했어서 그런지 다른 동영상 플레이어는 이제 못 쓰겠더라구요. 하도 쓰니까 익숙해졌는데 업데이트가 너무 자주 떠서 귀찮은 경향이 있긴 했었습니다. 그래서 업데이트를 끄고자 이것 저것 만져봤더니 아주 간단하게 꺼지더라구요. 조금 허망했는데 어쨋든 다시는 업데이트 문구를 보지 않게 되서 기분은 좋습니다. 자 아주 간단하게 곰 플레이어 업데이트 끄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무료 오디오 녹음 프로그램 (PC & 휴대폰)그림판처럼 사용하는 캡처 프로그램 픽픽컴퓨터 사양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간단하게 알아보는 방법이지피디.. 2019. 3. 14.
무료 오디오 녹음 프로그램 (PC & 휴대폰) 무료 오디오 녹음 프로그램제가 자주 사용하는 무료 오디오 녹음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해볼까 합니다. 저는 예전부터 동영상 플레이어를 곰플레이어 사용을 해왔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녹음기도 곰녹음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PC에서도 사용하기 편리하고 모바일 어플도 있어 굉장히 활용도가 높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간편하게 어디서든 녹음이 가능한 '곰녹음기' 다운받는 방법과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KT 추가 단말 PC 변경 간단히 해결 (익스플로러, 크롬)컴퓨터와 휴대폰 메모 프로그램 S메모 설치 및 사용방법그림판처럼 사용하는 캡처 프로그램 픽픽컴퓨터 사양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간단하게 알아보는 방법 '곰 녹음기' 검색다음이나 네이버, 구글 포털 사이트에 '곰 녹음기'를 검색.. 2019. 3. 14.
여수 펫쇼 PET SHOW 일정, 입장 정보 및 사전 등록 안내 여수 펫쇼 일정, 입장정보 및 사전등록 안내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4월 5일 금요일부터 4월 7일 일요일까지 3일간 여수엑스포 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하는 펫쇼 일정, 입장정보 및 사전등록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릴려고 합니다. 대한민국 각 지역마다 반려동물을 위함 페어가 열리고있는데요. 오늘은 여수에서 열리는 반려동물 페어 '여수 PET SHOW'에 대한 정보입니다. 여수 펫쇼는 가족과 같은 반려동물을 위한 행복의 장을 만들기 위한 취지로 개최가 되었습니다.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 정보와 최신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2019 펫컬처 엑스포 일산 일정, 입장 정보 및 사.. 2019. 3. 14.
세텍 메가쇼 2019 mega show 일정, 입장 정보 및 사전 등록 안내 세텍 메가쇼 일정, 입장 정보 및 사전등록 안내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4월에 개최되는 2019 메가쇼 시즌 1 세텍의 일정, 입장 정보 및 사전등록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릴려고 합니다. 20대 ~ 40대 여성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메가쇼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라이프 스타일 전시회라고 해도 무방한데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 등으로 많은 관람객들을 즐겁게 해주기때문에 메가쇼가 개최하기만을 기다리는 관람객들이 매우 많습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라이프 스타일 전시회인 메가쇼! 이번 메가쇼 시즌1은 세텍에서 개최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일정에 맞춰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서울 리빙 디자인 페어 일정, 입장 정보 및 사전 등록 안내서울 모터쇼 2019 일정,.. 2019. 3.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