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2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19/03/12 9

진해군항제 2019 일정 및 정보 2019 진해군항제에 일정 및 프로그램 군부대 개방 행사 안내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4월 1일부터 4월 10일까지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에서 개최하는 진해군항제 일정, 프로그램 및 군부대 개방 행사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릴려고 합니다. 진해군항제는 세계 최대 벚꽃 축제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제이기도 합니다. 세계 각지에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비롯해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국민이라면 꼭 한번 가야할 축제! 평소 출입을 할 수 없는 해군사관학교, 해군진해기지사령부는 진해군항제 기간 때 꼭 한번 들여야할 필수 코스이기도 하죠~! 지금부터 진해군항제의 모든 것을 샅샅히 파헤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포항 구룡포 대게 축제 2019 일정 및 체험 행사 안내부산 강서 낙동강 30리.. 2019. 3. 12.
포항 구룡포 대게 축제 2019 일정 및 정보 포항 구룡포 대게 축제 2019 일정 및 체험 행사 안내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3월 포항시 구룡포에서 개최하는 포항 구룡포 대게 축제 일정 및 체험 행사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릴려고 합니다. 전국 최대 대게 생산지인 포항시 구룡포에서 열리는 첫번째 대게 축제로 많은 생산량을 기반으로 타 지역에 비해 저렴한 가격의 구룡포 대게를 널리 알리기 위한 축제입니다. 이번 축제 기간동안 구룡포 대게 상가에서 전품목 1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맛있는 대게라면, 대게국수, 게딱지 비빔밥 반값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포항 구룡포 대게축제에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부산 강서 낙동강 30리 벚꽃 축제 일정 및 프로그램 안내서귀포 유채꽃 국제 걷기 대회 2019 일정, .. 2019. 3. 12.
T.G.I.FRiDAYS 3월 할인 정보, 이벤트 체크하고 방문하세요 T.G.I.F 2019년 3월 할인 정보 및 이벤트 안내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3월 TGIF의 할인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릴려고 합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할인 및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가 있사오니 매장에 방문하시기 전에 꼭 한번 확인해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가족들과의 외식, 지인이나 연인들과의 식사 자리로 TGIF 매장을 많이 찾으시는 편인데요. 매장에 방문하기 전 제휴카드나 상품권, 다양한 할인 정보나 이벤트 등을 체크하고 가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어떠한 할인 정보나 이벤트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공지사항※ 할인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ilHow 블로그 즐겨찾기 해놓으셨다가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더.. 2019. 3. 12.
대마도 배편 예약하기 - 대아고속해운 대마도 배편 예약하기 - 대아고속해운대마도 배편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여러가지 티켓 판매하는 사이트, 오픈마켓들이 있지만 저는 '대아고속해운'을 기준으로 포스팅을 작성하려 합니다. 가장 가까운 외국 대마도. 많이들 한 두번쯤 가보셨는데 저는 아직 가보질 못해서 이번에 시간이 조금 생겨 대마도 여행을 다녀오려합니다.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대마도로 여행 계획을 한번 잡으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대마도 배편 예약하는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대마도 배 편 & 시간, 요금 안내 - 오션플라워호 대아고속해운 홈페이지 접속먼저 포털 사이트에 '대아고속해운' 검색을 하셔서 사이트로 이동해줍니다.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상단 카테고리에 '예약하기'가 있습니다. 클릭하여.. 2019. 3. 12.
매드포갈릭 3월 할인 정보, 이벤트 체크하고 방문하세요 매드포갈릭 2019년 3월 할인 정보 및 이벤트 안내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3월 매드포갈릭의 할인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릴려고 합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할인 및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가 있사오니 매장에 방문하시기 전에 꼭 한번 확인해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가족들과의 외식, 지인이나 연인들과의 식사 자리로 매드포갈릭 매장을 많이 찾으시는 편인데요. 매장에 방문하기 전 제휴카드나 상품권, 다양한 할인정보나 이벤트 등을 체크하고 가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어떠한 할인 정보나 이벤트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공지사항※ 할인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ilHow 블로그 즐겨찾기 해놓으셨다가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더 .. 2019. 3. 12.
대마도 배 편 & 시간, 요금 안내 - 오션플라워호 대마도 배편 & 시간, 요금 안내 - 오션플라워호대마도 여행 계획을 잡으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저도 이번에 대마도 여행 계획을 잡았는데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외국이기도 하고 가격도 크게 부담이 되지 않는 선이라서 그런지 대마도 방문객들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죠. 또 낚시를 사랑하시고 좋아하시는 낚시꾼들도 굉장히 많이 갑니다. 사실 저도 이번 대마도 여행 계획을 짠 이유도 낚시 때문입니다. 어디서 배 표를 구매해야 하는지, 시간과 요금은 어떻게 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대마도 배편 예약하기 - 대아고속해운 대아고속해운 - 오션플라워호티몬이나 쿠팡 등 대마도 배편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대아고속해운의 오션플라워호 기준으로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오션플.. 2019. 3. 12.
서울 모터쇼 2019 일정, 입장 정보 및 입장권 구입 방법 안내 서울 모터쇼 2019 일정, 입장 정보 및 입장권 구입 방법 안내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3월 - 4월에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2019 서울 모터쇼에 대한 일정, 입장 정보 및 입장권 구입 방법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릴려고 합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시회 중에 하나인 모터쇼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전시회입니다. 대한민국 서울, 부산에서 규모가 가장 크게 열리고 멀리서도 찾아와 관람할 만큼 기대치가 매우 높은데요. 지금부터 2019년 올해 개최하는 서울 모터쇼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부산 강서 낙동강 30리 벚꽃 축제 일정 및 프로그램 안내서귀포 유채꽃 국제 걷기 대회 2019 일정, 프로그램 및 참가 신청 방법 안내논산 딸기 축제 2019 일정, 프.. 2019. 3. 12.
온라인 연금복권 구매 방법 온라인 연금복권 구매 방법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물가는 상승하고 생활하기가 더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복권에 의지하시는 분들도 많이 생기고 저 또한 복권을 많이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허황된 꿈이겠지만 사람은 살아가면서 '절망' 대신 '희망'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작은 희망을 가지고 매주 꿈을 꾸고 있습니다. 가장 큰 복권으로 로또와 연금 복권이 있는데요. 1등 금액의 차이는 있지만 방식이 다른 두 복권. 뭐든 하나 당첨이라도 되면 좋겠는데 말이죠. 연금 복권은 복권방에서 보통 많이들 구매하시는데 인터넷 온라인 상에서 구매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나하나 세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온라인 로또 구매 방법로또 판매 시간 및 구매 마감 시간 구입 정보 안내로또 추첨.. 2019. 3. 12.
온라인 로또 구매 방법 온라인 로또 구매 방법누구나 꿈꾸는 로또 1등. 저도 매 주마다 꿈을 꾸고 있습니다. 1등이 아니더라도 2등이 당첨 되기만을 꿈꾸고 있는데 가끔 일에 치이고 약속에 치여서 로또를 구매 못 할때도 있습니다. 아 이번주에는 꼭 당첨이 될 것 같았는데... 아쉽기만 하죠. 그래서 여기저기 알아보다 보니 온라인으로 로또를 구매할 수가 있더라구요. 원래 예전 '나눔로또' 시절에는 온라인 로또는 없었는데 이번에 '동행복권' 으로 변경이 되면서 온라인 사이트에서 로또를 구매할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로또를 구매할 수 있다니! 저처럼 매주 로또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요한 정보라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인터넷, 온라인으로 로또를 구매할 수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온라인 연금복.. 2019. 3.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