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28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19/02/28 5

에버랜드 3월 할인 혜택 총 정리 에버랜드 3월 할인 혜택에버랜드 2019년 3월 할인 혜택이 나왔습니다.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놀이동산 중 하나죠? 저도 놀이동산에 자주 놀러가고 싶지만 고소공포증이 있어 제대로 탈줄 아는 놀이기구가 없어서 잘 가진 않습니다. 한번쯤은 재미있는 이벤트, 프로그램 할 때 방문 해보고자 합니다. 조금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에버랜드 3월 할인 혜택. 카드 할인과 함께 어떤 혜택이 있는지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광양 매화 축제 2019 일정, 프로그램 및 체험 행사 안내서천 동백꽃 주꾸미 축제 2019 일정, 프로그램 및 체험행사 안내롯데월드 3월 할인 혜택 총 정리 3월. 이달의 할인이달의 할인으로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콩-그레듀에이션', '에버랜드 키즈패키지', '.. 2019. 2. 28.
2019년 실업 급여 계산기로 모의 계산을 해보자 2018년 실업 급여 계산기로 모의 계산을 해보자실업 급여는 고용보험에 가입해 있는 피 보험자가 실직할 경우 받게 될 급여를 실업 급여라 합니다. 말 그대로 '실직' 했을 경우인데 일반적으로 퇴사하고도 실업 급여를 신청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신 것 같습니다. 회사 사정상 퇴직을 했을 경우나 몸이 아파 일을 하지 못할 정도가 되었거나 등 실업 급여 수급 자격자 만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실업 급여 대상자분들은 잘 알아 보시고 실업 급여를 신청하시는 게 좋습니다. 부정 수급을 하실 경우엔 어마어마한 벌금이... 실업 급여 계산기는 내가 실업 급여를 받았을 때 얼마를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는 모의 계산기 입니다. 실업 급여 신청하기 전에 한번 계산해 보고 진행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실업 급여 모의 계산.. 2019. 2. 28.
서천 동백꽃 주꾸미 축제 2019 일정 및 정보 서천 동백꽃 주꾸미 축제 2019 일정, 프로그램 및 체험행사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3월 동백꽃이 한창 필 무렵에 열리는 충청남도 서천 동백꽃 주꾸미 축제에 대한 일정, 프로그램 및 체험 행사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릴려고 합니다. 서천 동백꽃 주꾸미 축제는 올해로 20회를 맞이하는데요. 그만큼 꾸준히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즐기는 축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꾸미는 3월부터 5일까지 산란기로 살이 더욱 쫄깃쫄깃하고 고소합니다. 맛있는 주꾸미먹으러 서천 동백꽃 주꾸미 축제에 한번 방문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공지사항 ⊙ 서천 동백꽃 주꾸미 축제 2023 일정 바로가기 서천 동백꽃 주꾸미 축제 2023 일정, 프로그램 및 체험행사 안내 서천 동백꽃 주꾸미 축제 2023 일정, 프로그램 및 체.. 2019. 2. 28.
이지피디에프로 PDF 파일 편집, 변환 쉽게하기 이지피디에프로 PDF 파일 편집, 변환 쉽게하기사무실에서 근무를 하거나 중요한 서류를 받을때 PDF파일로 받을 때가 종종 있습니다. 저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협찬을 받거나 전달할 내용을 서류로 받을 때 PDF 파일로 자주 받곤 하는데요. PDF는 윈도우에서 따로 지원하는 파일이 아니기 때문에 뷰어나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서 읽고 편집하셔야 합니다. 대표적으로 알피디에프가 가장 많이 쓰이지만 '이지피디에프'도 프로그램이 나쁘지 않습니다. PDF 변환 및 병합도 가능하고 주석 관리 및 문서 편집도 아주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지피디에프' 프로그램 다운받고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알피디에프 PDF 파일 변환,편집 쉽게하기무료 오디오 녹음 프로그램 (P.. 2019. 2. 28.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 삭제 10초 해결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 삭제하기 페이스북을 사용하다 보면 가끔 난해한 경우가 생기곤 합니다. 이쁘게 잘 연애하던 애인과 헤어졌을때. 함께 웃던 프로필 사진을 지워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페이스북 인터페이스가 조금 복잡한 구조이다 보니 프사를 삭제 못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시곤 합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정보이기는 하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딱 10초면 충분합니다. 어떻게 하면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을 삭제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페이스북 알림 끄기 설정 아주 간단하게 해결하기 페이스북 메인페이지페이스북 내 계정 메인 페이지에 보시면 프로필 사진이 조그만하게 나옵니다. 마우스를 갖다 대면 클릭 할 수 있는 공간이 두 군데로 나뉘어지.. 2019. 2.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