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19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19/02/19 6

컴퓨터와 휴대폰 메모 프로그램 S메모 설치 및 사용방법 컴퓨터와 휴대폰 메모 프로그램 S메모현대인의 필수품 중 하나인 메모장. 옛날에는 수첩에다가 메모를 많이 했었는데요 요즘에는 시대가 달라져서 휴대폰이나 컴퓨터에 메모를 기록하는 편입니다. 저도 집에서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메모할게 너무 많아 수첩에 볼펜으로 메모하기 너무 힘이 들더라고요. 예전부터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던 메모 프로그램. S메모의 설치 와 사용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휴대폰 어플도 있으니 모바일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한컴 자동 업데이트 끄기, 간단하게 안나오게 하는 방법그림판처럼 사용하는 캡처 프로그램 픽픽알피디에프 PDF 파일 변환,편집 쉽게하기 S메모 기능S메모에는 여러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많은 기능을 잘 활용하시면 더더욱 좋은 메모 .. 2019. 2. 19.
앤비디아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 및 업데이트 하는 방법 앤비디아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 및 업데이트앤비디아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 및 업데이트 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컴퓨터를 포맷 하시거나 기존에 설치했던 그래픽 드라이버가 너무 오래되었거나 할 때 새로 설치하거나 업데이트를 해줘야하는데요. 굉장히 간단하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 이렇게 글을 작성합니다. 저도 포스팅을 하면서 예전에 설치해두었던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크게 달라진건 없는데 화면이 조금 더 깨끗(?)해진 느낌이네요. 설치하는 방법과 업데이트 하는 방법.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유튜브 동영상, 음악 다운로드 아주 간단한 방법네이버 메일 한번에 전체삭제 하는 아주 간단한 방법SHOW 파일 열기 아주 간단한 방법한컴 자동 업데.. 2019. 2. 19.
카카오톡 사진 묶어 보내기, 원본 파일로 보내는 방법 카카오톡 사진 묶어 보내기, 원본 파일로 보내는 방법휴대폰 어플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어플. 아마도 카카오톡 이라고 생각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소통을 위해서 카카오톡을 사용하죠. 카카오톡은 메신저의 역할뿐만 아니라 사진과 동영상 파일을 전송할 수 있고 여러가지 기능들이 숨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사진 파일에 관련된 포스팅을 할건데요. 간혹 내가 찍은 사진을 타인에게 전송할때 일반 화질이 아닌 원본 파일로 전송해야 될 때가 있습니다. 원본 파일로 보내라고 해서 사진을 보냈는데 화질이 안좋거나 "원본으로 보내라니까 왜 저화질로 보냈니" 라는 말을 듣곤 합니다. 딱히 어렵지도 않지만 모르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을거라 생각해서 포스팅을 합니다. 원본 파일로 보내기 말고도 사진을 묶어 보내면 받는 사람 입장에.. 2019. 2. 19.
유튜브 동영상, 음악 다운로드 아주 간단한 방법 유튜브 동영상, 음악 다운로드 하는 방법요즘에는 TV보다 유튜브, 아프리카TV 등 영상 플랫폼을 더 많이 시청하는 것 같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제 친구들도 유튜브를 거의 달고 살고 있습니다. 저는 운동 영상이나 좋아하는 음악, 뮤직비디오를 다운받아서 소장하고 있어서 유튜브 다운로드가 꼭 필요합니다. 매번 반복적으로 보는 동영상 같은 경우에 검색을 매일 해서 들어가야하고 광고도 계속 나와 보기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물론 크리에이터분들에게는 실례겠지만 아무래도 사용자, 시청자 입장에서는 조금이라도 보기 편한 방법을 더 선호합니다. 유튜브 동영상과 음악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인코딩 프로그램 곰 인코더 다운 & 사용방법카카오톡 사진 묶어 보.. 2019. 2. 19.
2019 캠핑 & 피크닉 페어 킨텍스 일정, 입장 정보 및 사전 등록 안내 2019 캠핑&피크닉 페어 일정, 입장정보 및 사전등록 안내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2월-3월 킨텍스에서 진행하는 2019 캠핑&피크닉 페어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릴려고 합니다. 이번 페어는 캠핑 및 피크닉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희소식을것만 같은데요. 축구장 3개를 합친 듯한 어마어마한 규모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통틀어 전국에서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페어는 2019년 브랜드별 신제품과 할인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이므로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관람하러 가보시길 바랍니다. 또, 부대행사로 캠핑카&카라반 특별전도 동시에 진행한다고 하니 저도 꼭 한번 방문해보고 싶네요. 지금부터 2019 캠핑&피크닉페어에 대한 안내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공지사항⊙ 2020 캠핑 & 피크닉 페어.. 2019. 2. 19.
kbc 여수 맘앤베이비 페어 일정, 입장 정보 및 사전 등록 안내 kbc 여수 맘앤베이비페어 일정, 입장 정보 및 사전등록 안내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2월-3월 여수 엑스포 국제관에서 진행하는 kbc 여수 맘앤베이비페어에 대한 일정과 입장 정보 및 사전등록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릴려고 합니다. kbc 여수 맘앤베이비페어는 전남지역에서 최대 규모로 진행하는 페어 중에 하나인데요. 다양한 프로그램과 우수한 상품,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많기때문에 예비 부모님, 출산 예정이신 부모님, 소중한 아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님들에게 최신육아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유익한 페어가 될 것 같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관람하러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2019 한국국제 낚시박람회 부산 벡스코 일정, 입장 정보 및 사전 등록 안내부산 벡스코 YOLO 욜.. 2019. 2.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