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17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19/02/17 9

네이버 메일 한번에 전체삭제 하는 아주 간단한 방법 네이버 메일 한번에 전체삭제 하기이메일을 사용하다 보면 원하지 않은, 혹은 스팸 메일이 굉장히 많이 오게됩니다. 아무리 관리를 잘한다고 해도 카페를 가입하거나 회원가입할때 이메일을 작성하면 이러한 원치 않은 메일들이 자주 오곤하는데요. 자주오는건 좋은데 관리가 안되서 나중에는 엄청나게 쌓여버리고 맙니다. 또 이렇게 쌓인 메일을 하나하나 일일이 지우기가 너무 번거로운데 이러한 네이버 메일을 한번에 전체삭제하는 방법을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PC 버전으로 전체 삭제 하는 방법과 모바일 네이버 버전으로 전체 삭제하는 방법 두 가지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원하시는 운영체제로 메일을 삭제하시면 됩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SHOW 파일 열기 아주 간단한 방법대한통운 택배 반품 예약 간단하게 하는 방법도.. 2019. 2. 17.
SHOW 파일 열기 아주 간단한 방법 SHOW 파일 간단하게 열기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자주 사용하는 확장자 말고 SHOW 라는 확장자를 사용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파일과는 달라서 전용 뷰어가 있어야 파일이 열리기 때문에 뷰어를 설치해줘야 합니다. 가장 간단하게 한컴 오피스에서 제공하는 뷰어를 설치하셔서 SHOW 파일을 여시는 방법이 편리합니다. 또 한글이 부득이 하게 없으신데 한글 파일을 열어야 할 경우에도 활용할 수 있으니 한번쯤은 설치해두시는게 좋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한컴 자동 업데이트 끄기, 간단하게 안나오게 하는 방법컴퓨터 사양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간단하게 알아보는 방법알피디에프 PDF 파일 변환,편집 쉽게하기그림판처럼 사용하는 캡처 프로그램 픽픽.. 2019. 2. 17.
장례식장에서 국화를 사용하는 이유 장례식장에서 하얀 국화를 사용하는 이유얼마 전 장례식장에 다녀온 이후로 여러가지 궁금한 점이 생겼습니다. 장례식장에서 국화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참 궁금해서 여기저기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장례식장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꽃은 흰 국화죠? 고인의 명복을 비는 경건한 자리에 수 많은 꽃 가운데 유독 국화가 헌화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장례식장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장례식장 인사 예절 옷 차림, 절하는 법 장례식에 하얀 국화를 사용하는 이유 장례식에 국화꽃이 사용된 것은 100여년 전 구한말 개화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유교문화가 지배하던 당시엔 장례식에 꽃이 아니라 향을 피우며 명복을 빌었습니다. 하지만 1876년 강화도조약 이후 서구문화가 .. 2019. 2. 17.
장례식장 인사 예절 옷 차림, 절하는 법 장례식장 인사 예절 옷 차림, 절하는 방법장례식장 인사 예절 및 옷 차림, 절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장례식장에 방문하는 일이 자주 있지는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문상 예절이나 절하는 법을 간혹 잊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어떻게 예의를 갖춰야 하는지, 복장은 어떻게 입고 문상을 가야하는지, 절하는 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웬만하면 장례식장에 방문하는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장례식장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장례식장에서 국화를 사용하는 이유 상가(빈소)에 도착하면 - 상가(빈소)에 도착하면 문 밖에서 외투나 모자 등을 미리 벗어 둡니다. - 상주에게 가볍게 목례를 하고 영정 앞에 무릎을 꿇고 앉습니다. - 분향 및 헌화 방법은 향나무.. 2019. 2. 17.
2019 코베 베이비 페어 인천 송도 컨벤시아 입장, 이벤트 정보 및 사전 등록 안내 코베 베이비 페어 송도 입장, 이벤트 정보 및 사전등록 안내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2월에 개최하는 코베 베이비 페어에 대한 일정, 입장 정보 및 이벤트와 사전등록 안내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릴려고 합니다. 코베 베이비 페어는 온라인 뿐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굉장히 유명한데요. 다양한 품목과 이벤트, 할인 혜택까지 받아 더욱더 즐겁게 페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인천에서는 처음 개최하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코베 베이비 페어는 페어 현장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쿠폰을 사용해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구매하고 싶었던 상품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본 뒤 구입할 수 있어서 많은 예비 엄마아빠,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들에게 매력적인 페어라고 .. 2019. 2. 17.
장례식장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장례식장 인사말 모음사람이 죽지 않는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죽음이라는 것은 무서운 현상이지만 굉장히 슬픈 것 같습니다. 하지만 누구에게도 피할 수 없는 죽음... 정말 슬프고 고통스럽습니다. 장례식장 조문 인사말 포스팅을 쓰려는 계기가 얼마 전 지인의 어머님께서 돌아가셨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너무나도 당황스러웠고 머릿속이 하애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어떤말을 해야하지, 어떻게 이야기를 꺼내야할지, 어떻게 위로의 말을 전달해야할지 더더욱 생각이 나질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와 같은 분들이 계실 것 같아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글을 작성합니다. 진심 어린 마음으로 꼭 위로의 말을 전달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장례식장에서 국화를 사용하는 이유장례식장 인사 예절 옷 차림, 절하는 법 가장 많.. 2019. 2. 17.
2019 부산 카페쇼 벡스코 일정, 입장 정보 및 사전 등록 안내 2019 부산 카페쇼 일정, 입장 정보 및 사전등록 안내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3월에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하는 카페쇼에 대한 일정과 입장 정보 및 사전등록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릴려고 합니다. 부산 카페쇼는 부산경남지역에서 가장 큰 카페페어 중에 하나입니다. 부산 카페쇼는 벡스코에서 개최하는 페어 중 꼭 가볼만한 페어 중에 하나로 자리매김을 하였는데요.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방문할 것 같습니다. 부산 카페쇼 같은 경우에는 1년에 딱 2번 3월과 9월에만 개최를 합니다. 커피뿐 아니라 다양한 디저트까지 선보일 생각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관람하러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지금부터 2019 부산 카페쇼에 대한 안내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벡스코 주차 꿀팁! 벡스코 지.. 2019. 2. 17.
2019 부산 베이비 페어 일정, 입장 정보 및 사전 등록 안내 (+ 이벤트) 2019 부산 베이비페어 일정, 입장정보 및 사전등록안내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3월에 개최하는 부산 베이비페어에 대한 일정과 입장정보 및 사전등록에 대한 안내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또한, 이번 페어를 진행하면서 하는 이벤트 또한 안내해드릴 예정이니 놓지지마시고 꼭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부산경남 지역에서 개최하는 베이비페어 중 최대 규모이며 1년에 딱 한번만 개최하는 페어입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예비 아빠엄마, 소중한 아이를 키우고 계신 부모님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눈으로 보고 느낄 수 있는 페어라고 생각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시간내시어 관람하러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지금부터 2019 부산베이비페어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리도록.. 2019. 2. 17.
부산 벡스코 YOLO 욜로 라이프 페어 일정, 입장 정보 및 사전 등록 안내 부산 YOLO 라이프 페어 일정, 입장 정보 및 사전등록 안내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에서 개최하는 YOLO 라이프 페어 일정과 입장 정보 및 사전등록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릴려고 합니다. YOLO는 '인생은 한 번뿐이다'라는 뜻을 가진 You Only Live Once의 앞글자를 딴 용어인데요. 미래 또는 남을 위해 희생하지 않고 현재의 행복을 위해 소비하는 라이프 스타일입니다. 현대인들 사이에서 YOLO 라이프를 추구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는 편이며 그에 맞게 페어 스타일도 변하는 것 같습니다. 욜로 라이프 페어는 이번에 세번째 개최를 하며 첫번째, 두번째 개최를 하면서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자리매김을 하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하는 YOLO 라이프 페어에 대한 안내를 시작하.. 2019. 2.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