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16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19/02/16 3

2019 한국국제 낚시박람회 부산 벡스코 일정, 입장 정보 및 사전 등록 안내 한국국제낚시박람회부산 일정, 입장정보 및 사전등록 안내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낚시박람회인 한국국제낚시박람회 일정과 입장 정보 및 사전등록에 대한 정보를 들고 왔습니다. 사람은 살아가면서 하나이상씩 취미를 꼭 가지게된다고 합니다. 저또한 꾸준히 즐기고 있는 취미가 있습니다. 바로 바다낚시인데요. 이번에 가지고 온 정보는 저에게도 아주 유용한 정보이기도 합니다. 이번 낚시박람회는 부산에서 진행하기때문에 제가 살고 있는 동네와 가까운편이라서 이번에는 꼭 박람회에 구경하러 가볼 생각입니다. 개인적으로 전창현프로와 박진철프로를 매우 좋아하기때문에 이번에 낚시박람회에서 실물이라도 봤으면 좋겠습니다. 뭐.. 개인적인 바람이기는 하지만 흰 모자를 챙겨가서 사인도 받아보고 싶네요 헤헿 그럼 지금부터 한.. 2019. 2. 16.
대한통운 택배 반품 예약 간단하게 하는 방법 CJ 대한통운 택배 반품예약 하는 방법원하는 상품이 있어서 택배를 주문했는데 내가 원하는 제품이 아닌 제품이거나 사이즈가 달라서 제품을 교환해야 한다거나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또 우리나라 택배사중 대한통운 택배가 가장 크고 가장 많은 물건들을 배달해주기 때문에 반품할 일이 아무래도 더 많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대한통운 인터넷 사이트에서 개인택배도 예약하실 수 있고 반품 택배를 예약하실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반품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도쿄 지하철 노선도 한글판 다운받기 및 이용 방법 정보벡스코 주차 꿀팁! 벡스코 지하철역 공영 주차장 요금 정보 안내벡스코 주차 정보! 벡스코 주차장 위치 및 요금 안내 대한통운 홈페이지 접속가장 먼저 대한통운.. 2019. 2. 16.
도쿄 지하철 노선도 한글판 다운받기 및 이용 방법 정보 도쿄 지하철 노선도 한글판도쿄 지하철 노선도 한글판 다운로드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저도 혼자서 일본(도쿄) 여행을 다녀온 적이 있었는데요. 노선도를 챙겨가지 않아서 굉장히 불편함을 많이 겪었었습니다. 다행히도 목적지를 도쿄 인근으로만 잡았기 때문에 크게 문제는 없었습니다만 조금 더 넓은 지역을 관광하시고 즐기시려면 노선도를 출력해서 여행을 가시는 편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도쿄 매트로 홈페이지를 통해 한글판으로 된 노선도도 다운받을 수 있고 여러가지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벡스코 주차 꿀팁! 벡스코 지하철역 공영 주차장 요금 정보 안내벡스코 주차 정보! 벡스코 주차장 위치 및 요금 안내 도쿄 지하철 노선도우선 도쿄매트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PDF 파일로 다운로드 받.. 2019. 2.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