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31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19/01/31 4

한컴 자동 업데이트 끄기, 간단하게 안나오게 하는 방법 한컴 자동 업데이트 끄는 방법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한컴 자동 업데이트가 종종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게임을 하거나 문서 작업을 할 때 자꾸 업데이트 하라고 뜨는 경우 많으시죠? 업데이트를 해도 해도 계속 하라고 합니다. 참 답답하기 짝이 없습니다. 물론 업데이트를 해야 사용하는데 크게 문제가 없지만 내가 하고 싶을때 업데이트를 해도 상관없다고 생각하는데 시시떼떼로 업데이트 문구가 나와 스트레스를 받곤합니다. 아주 간단하게 한컴 자동 업데이트를 안나오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컴 기본 설정 찾기윈도우키 버튼을 누르고 한글과 컴퓨터 폴더로 가신 뒤 한컴 기본 설정을 클릭 하시면 됩니다. 못 찾겠어요 한컴 기본 설정..한컴 기본 설정을 찾지 못하시는 분들은 윈도우 탐색기로 가셔서 위 빨간.. 2019. 1. 31.
컴퓨터 사양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간단하게 알아보는 방법 컴퓨터 사양 알아보는 방법내 컴퓨터를 구매할 땐 당연히 어느정도 사양이 되는지 알고 있습니다. 시간이 흐르고 흐를수록 잊혀져 가는 내 컴퓨터 사양. 어떻게 알아보는게 가장 편할까요? 컴퓨터 사양을 알아보는 프로그램도 많고 많지만 프로그램도 다운받아야 되고 설치해야 되고 번거롭기 마련입니다. 혹시라도 게임방 가서 컴퓨터 사양이 어느 정도 되는지 알아보고 싶은데 또 프로그램 설치해야하고... 대다수 게임방은 프로그램 설치도 안되는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프로그램 설치 없이 아주 간단하게 한 5초? 만에 컴퓨터 사양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알피디에프 PDF 파일 변환,편집 쉽게하기그림판처럼 사용하는 캡처 프로그램 픽픽 검색 창가장 먼저.. 2019. 1. 31.
겨울 제철 음식 딸기의 효능 및 효과에 대해 알아보자 딸기의 효능 및 효과안녕하세요. 딸기 좋아하시나요? 저는 딸기를 좋아해서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 내도록 구매해서 먹는편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음식이자 겨울의 제철 음식인 딸기는 어떠한 효능과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았고,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들과 공유하고 싶어 이렇게 포스팅을 쓰게되었습니다. 딸기는 딸기우유를 만들어먹어도 맛있고, 샐러드, 탕후루, 쥬스 등 다양한 요리로 만들어먹어도 언제나 맛있는 것 같습니다. 호불호가 안갈리는 음식 중에 하나인데요. 우리가 먹는 딸기는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고 먹으면 효과가 2배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딸기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위험한 질환 중에 하나인 고혈압에 좋은 음식 5가지관리, 예방에 효과적인 눈에 .. 2019. 1. 31.
제주 휴애리 매화 축제 및 체험, 볼거리 일정 및 정보 제주 휴애리 매화 축제 및 체험 볼거리휴식과 사랑이 있는 곳. 제주 휴애리에서 매화 축제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다가오는 봄. 매화 축제와 벚꽃 축제를 안갈순 없겠죠. 매화 축제 말고도 굉장히 많은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고 볼거리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가 제주도에 살고 있다면 이미 갔을거 같은데 아쉽게도 부산에 살고 있어서.... 이번에 기회가 되면 꼭 가보고 싶은 곳 중 하나입니다!! 어떠한 축제 정보와 프로그램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평창 동계올림픽 1주년 대축제! 출연진과 일정 정보2019 울진 대게와 붉은 대게 축제 정보 및 일정 안내경기도 가볼만한 곳 안산 별빛 마을 포토랜드 & 거울미로 입장 정보 및 이용요금 안내경북 안동 암산 얼음 축제.. 2019. 1.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