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29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19/01/29 4

2019년 2월 개봉 예정 영화 & 기대작 깔끔하게 정리 (줄거리 포함) 2019년 2월 개봉 예정 영화 및 기대작 총정리안녕하세요. 벌써 2019년 새해 첫 달인 1월달이 끝나가고 2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시간 참 빠르게 흘러가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2019년 새해 다짐했던 목표를 이루려고 열심히 노력 중인데 올해는 성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다가오는 2월 개봉 예정작과 함께 기대작을 총정리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2월에는 어떠한 영화가 개봉하는지, 또 줄거리는 무엇인지 한번에 바로 볼 수 있도록 정리해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화와 애니를 좋아하는 저에게 2월에 개봉하는 영화들은 하나같이 다 재미있을 것 같아 이번에도 영화관에서 살아보려고 합니다. ( Ctrl+F 단축키를 사용하여 영화 제목이나 배우 이름을 검색하시면 빠르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 2019. 1. 29.
2019 울진 대게와 붉은 대게 축제 정보 및 일정 안내 2019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 정보 및 일정 안내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게를 대게대게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축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대게하면 어디가 생각나시나요? 제가 경상도에 살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전국적으로 유명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대게하면 울진이 가장 먼저 생각납니다. 경북 울진에서 2019년 2월 말부터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를 개최하는데요. 다양한 이벤트, 대게 경매, 레크레이션 등 축제를 방문한 모든 사람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진행한다고 합니다. 울진은 제가 사는 지역과 가까운 편이라서 저도 이번 울진대게 축제에는 꼭 방문해보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축제 일정 및 이벤트들이 어떠한게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청도 프로방스 빛 축제 이.. 2019. 1. 29.
경기도 가볼만한 곳 안산 별빛 마을 포토랜드 & 거울미로 입장 정보 및 이용요금 안내 안산 별빛마을 포토랜드, 거울미로 입장 정보 및 이용요금 안내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별빛마을 포토랜드에 대한 입장 정보와 이용요금은 안내해드릴려고합니다. 경상도에는 청도 프로방스가 있다면 경기도에는 별빛마을 포토랜드가 있는데요. 반짝반짝 LED빛 축제는 여름보다 겨울에 좀 더 화려함을 느낄 수 있고, 더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안산 별빛마을 포토랜드에 가면 다양한 LED 테마로 이루어진 포토존들과 함께 거울미로 등 체험거리가 많아서 연인, 혹은 가족분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안산 별빛마을 포토랜드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또 이용요금은 얼마인지, 우리 아이가 어려서 유모차를 가지고 가야하는데 유모차 출입은 가능한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 2019. 1. 29.
KINTEX 킨텍스 맘앤베이비 엑스포 일정 및 입장 정보 안내 (+ 이벤트) 맘엔베이비 엑스포 일정 및 입장 정보 안내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괜찮은 전시회가 개최해서 정보를 안내해드릴려고 합니다. 일산 킨텍스에서 2월 14일 목요일부터 2월 17일 일요일까지 Mom&Baby Expo (맘엔베이비 엑스포)가 개최합니다. 국제 임신 출산 및 유야교육 박람회로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요. 맘엔베이비 엑스포는 Yuarim에서 주최하는 전시회로 이번에 30회째를 맞이한다고 합니다. 다양한 전시 품목과 이벤트 및 어마어마한 상품들까지 임신을 예정중이신 분, 임신중이신 분, 소중한 자식을 키우고 계신 분 등 많은 엄마, 아빠들이 기대하고 있는 전시회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부터 일정 및 입장 정보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더 좋은 포스팅행.. 2019. 1.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