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04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18/12/04 6

LG U+ 엘지 유플러스 등급별 멤버십 혜택 총 정리 LG U+ 엘지유플러스 등급별 멤버쉽 혜택 총정리일상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제품 중에 하나인 휴대폰은 엘지유플러스, 케이티, 에스케이 3사 이동통신사에 가입해야지만 전화 및 문자 등 사용이 가능합니다. 데이터 무제한, 음성 무제한 등 다양한 요금제가 출시되어있고, 이 요금제를 사용하는 사람들 또한 대한민국 전국민이라고 해도 무방합니다. 오늘은 이동통신사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멤버십 혜택을 볼 수 있지만 어떠한 혜택이 있는지 몰라서 혜택을 받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멤버십 혜택을 총정리하여 포스팅해볼 생각입니다. 3사 이동통신사 전부 총정리하여 포스팅할 생각이며, 이번 포스팅은 엘지유플러스 등급별 멤버십 기본 제공 혜택편입니다.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혜택 분류엘지유플러스 멤버쉽은 등급별에 따라 혜택이 다르게 적.. 2018. 12. 4.
롯데월드 12월 이벤트 크리스마스 미라클 페스티벌 정보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미라클 페스티벌롯데월드에서 한정기간 크리스마스 미라클 페스티벌을 한다고합니다. 저도 가보고는 싶지만 집에서 450km 떨어진 곳에 있어서 가볼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이벤트가 아니더라도 한번쯤은 가보고 싶은데 말이죠. 하하 롯데월드에서 이번 겨울 시즌. 어떠한 페스티벌을 준비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기간⊙ 2018년 11월 10일 ~ 2018년 12월 31일 까지행사⊙ 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파티⊙ 크리스마스 캐릭터 환타지아⊙ 산타와 함께하는 미라클 프레젠트⊙ 크리스마스 밴드 쇼포토스팟⊙ 미라클 캐슬⊙ 산타 빅로티⊙ 로티의 미라클 오두막⊙ 그럴싸진관 미라클어트랙션⊙ 유령 대소동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롯데월드 어드벤처 12월 카드 할인 혜택 알아.. 2018. 12. 4.
캐딜락 자동차 12월 구매 혜택 & 판매 조건 확인하세요 캐딜락 12월 구매 혜택 및 판매 조건캐딜락 자동차를 구매하시려는 예비 차주분들을 위해 12월 구매 혜택과 판매 조건을 정리해봤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차 브랜드가 캐딜락인데 할인도 많고 무료 시승 이벤트 등 행사가 많아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언젠가 XT5를 타게 되는 날이 오겠죠...? 캐딜락 오너가 되고 싶습니다. 아무튼! 캐딜락 차량을 출고하기 위해선 할인 정보나 구매 혜택, 프로모션 등 조건을 알아보고 구매하시는 편이 더 좋지 않겠습니까?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컨트롤(CTRL) + F 단축키를 사용하셔서 차종을 검색하시면 정확한 정보를 빠르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통 사항- 고객님의 신용도에 따라 계약 진행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 .. 2018. 12. 4.
삼성 갤럭시 노트9 알파인 화이트 온라인 단독 할인 혜택 알아보기 삼성 갤럭시 노트9 알파인 화이트 온라인 단독 혜택 알아보기삼성에서 만든 갤럭시 노트9가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가운데 클라우드 실버색상에 이어 알파인 화이트 색상이 신규로 출시되었습니다. 처음 갤럭시 노트9가 오션블루, 미드나잇블랙, 라벤더퍼플 3가지 색상이 출시되고, 이어 클라우드 실버 색상이 출시되었었는데요. 클라우드 실버색상이 많은 인기를 끌면서 이번에 알파인 화이트 색상이 출시된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2018년 12월 1일 토요일부터 2018년 12월 31일 월요일까지 한달동안 삼성닷컴에서 갤럭시 노트9 알파인 화이트 포함 모든 색상을 온라인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휴대폰 할부가 아닌 자급제폰을 구매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일 것 같은데요. 이번에는 삼성닷컴 온라인 혜택에.. 2018. 12. 4.
폭스바겐 12월 할인 이벤트 확인하세요 폭스바겐 12월 할인 이벤트폭스바겐에서 12월 할인 이벤트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겨울철 권장 부품, 타이어 및 액세서리 할인과 사고 수리 고객 바우처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제가 타고 있는 차량의 브랜드도 이런 이벤트를 열었으면 좋겠어요. 겨울철 부품이 많이 필요한데 말이죠... 어떤 이벤트인지 한번 확인해볼까요? 겨울철 권장 부품, 타이어 및 액세서리 할인⊙ 기간 : 2018년 12월 03일 (월) ~ 2019년 01월 31일 (목) ⊙ 겨울철 권장 부품 20% 할인 - My Volkswagen APP. 가입 후 차량 등록 고객 대상 - 와이퍼 블레이드, 워셔액, 부동액,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 오일 ⊙ 타이어 할인 - My Volkswagen APP. 가입 후 차량 등록.. 2018. 12. 4.
렉서스(Lexus) 자동차 11월 구매 혜택 & 판매 조건 확인하세요 렉서스 11월 구매 혜택 및 판매 조건렉서스 자동차를 구매하시는 예비 오너분들을 위해 11월 구매 혜택과 판매 조건을 보기 좋게 정리해봤습니다. 차량을 출고하기 위해선 할인 정보나 구매 혜택, 프로모션 등 조건을 잘 따져보고 구매하시는 편이 더 좋겠죠? 차량 하나하나 꼼꼼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컨트롤(CTRL) + F 단축키를 사용하셔서 차종을 검색하시면 정확한 정보를 빠르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현대 자동차 12월 구매 혜택 & 판매 조건 확인하세요기아 자동차 12월 구매 혜택 & 판매 조건 확인하세요쉐보레 자동차 12월 구매 혜택 & 판매 조건 확인하세요쌍용 자동차 12월 구매 혜택 & 판매 조건 확인하세요르노 삼성 자동차 12월 구매 혜택 & 판매 조건 확인하세요BMW.. 2018. 12.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