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18/10 16

고양이 스트레스 증상 한눈에 알아보기 고양이 스트레스 증상 및 해결방안사랑하는 나의 반려묘가 평소와 다른 행동 변화가 있나요? 집사님과 자꾸 멀어지려 한다거나 불만을 표시하지는 않으신가요? 행동에 이상 변화가 있다면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지 의심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님들이 생각하는 스트레스와 고양이가 직접 느끼는 스트레스는 차이가 있기 때문에 집사님들이 쉽게 인지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평소와는 다른 하루, 외부에서 들려오는 소리, 집 안에 새로 들여놓은 물건, 집사님이 출근하고 없는 시간 등 생각보다 다양한 것들이 나의 고양이에게는 아주 큰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다른 동물들에 비해 특히 예민한 성격을 가진 고양이들은 스트레스를 받으면 면역력이 약해지거나 정신적 혹은 신체적으로 질병이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 2018. 10. 31.
구글 애드센스 정책위반 사례 경험과 극복 구글 애드센스 정책 위반 사례얼마전 메일에 반갑지 않은 메세지가 도착했었습니다. 다름아닌 구글 애드센스 정책위반.... 말만 들어도 무섭죠. 도대체 무슨일이 있었던 것일까? 그 동안 거짓포스팅도 하지 않고 돈이 되는 포스팅을 하지도 않았던 나에게 정책위반 보고서가 도착해서 당황하기도 했고 난감하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정책 위반이라는건 착한 포스팅만 한다고 해서 걸리지 않는 것은 아니기에 원인과 해결을 위한 대책을 강구해보기로 했습니다. 정책위반이라는건 어느 누구에게나 한번쯤은 올거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구글에서 운영하는 정책, 그것과 어긋나게 글을 작성하게 되면 아무래도 문제가 되겠죠. 정책 위반 관련 조항은 굉장히 많이 있는데 하나하나 읽어보고 그것을 제외하고 포스팅을 하기란 어렵습니다. 저 또한 가.. 2018. 10. 31.
견디기 힘든 치통, 치과에 가기전 집에서 할 수 있는 치통 완화 방법 집에서 할 수 있는 치통 완화 방법현대인들이 겪는 많은 고통 중에서도 가장 참기 힘든 고통은 치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신체의 어떤 부위든 통증이 오면 아픈건 매한가지이지만 그 중에서 온 신경이 쏠릴 수밖에 없는 치통은 일상 생활을 하기 힘들게 만들고 예민해지기때문에 빠른 완화를 필요로 합니다. 특히 치아의 통증은 낮에는 어느정도 참을만 하지만 밤에는 점점 심해져서 잠을 자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밤에는 24시간 진료를 보는 치과가 없기 때문에 병원을 가기가 쉽지 않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치과를 가기 전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치통 완화 방법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치석을 예방하는 효과적인 방법 관리, 예방에 효과적인 눈에 좋은 음식 6가지 위험한 질환 중에 .. 2018. 10. 31.
치석을 예방하는 효과적인 방법 치석 예방하는 방법치태가 연속적으로 자리를 잡고 쌓이면서 형성되어 치아의 표면에 부착되는 석회성 물질인 치석은 치은염, 치주염, 구취같은 질병으로 쉽게 연결이 되기도 합니다. 이는 적절한 시기에 구강 검진을 하지 못했을 때나 관리를 해주지 않았을 때 일어나는데요. 오늘은 일상 생활에서 쉽게 치석을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치석은 한번 형성되기 시작하면 이에 강하게 달라붙어 개인이 제거하기가 상당히 힘이 듭니다. 그만큼 잇몸 건강에 위협적이기 때문에 치석이 생기지않게 미리 관리하고 철저히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견디기 힘든 치통, 치과에 가기전 집에서 할 수 있는 치통 완화 방법 알고 먹으면 효과 2배 바나나의 효능 및 부작용 위험한 질환 중에 하나인 고혈압.. 2018. 10. 29.
다음 애드핏 광고 설정 및 방법 수익 관련 이야기 AdFit 광고 설정과 방법저번 포스팅에 다음 애드핏 광고 신청하는 방법과 광고 단위 생성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좀 나눴었죠? 오늘은 조금 더 자세하게 다뤄보고자 합니다. 아시는 분들도 계실거고 모르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 모르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개인적으로 애드핏 광고를 꼭 설정하셨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이유에 대해서는 천천히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애드센스 광고 개수를 줄였더니? 구글 애드센스 정책위반 사례 경험과 극복 애드센스 광고, 중앙 정렬시키는 가장 올바른 방법 또 다른 광고 수익, 애드핏 광고 생성 및 신청 구글 애드센스 자동 광고 설정하기 애드핏 광고를 꼭 설정해야하는 이유"꼭" 이라고는 개인적인 생각이니 설정.. 2018. 10. 28.
관리, 예방에 효과적인 눈에 좋은 음식 6가지 눈에 좋은 음식 6가지눈은 신체에서 가장 중요한 기관 중에 하나입니다. 조금만 침침해도 일상생활에 불편을 초래하는만큼 신경써서 관리해야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스마트 폰, 컴퓨터, TV, 책 등에 장시간 노출되면서 눈의 피로함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또한 건조한 환경과 실내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안구건조증'환자도 늘어나고 있는편인데요. 안구건조증같은 경우에는 현대인의 고질병이라고 할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발병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일상 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눈에 좋은 음식들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눈에 좋은 음식들을 섭취하는 것도 눈 건강관리, 눈 질병예방에 효과적이니 잘 챙겨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견디기 힘든 치통, 치과에 가기전.. 2018. 10. 27.
위험한 질환 중에 하나인 고혈압에 좋은 음식 5가지 고혈압에 좋은 음식 5가지고혈압은 TV, 인터넷 등 각종 매체에 자주 등장하는만큼 위험한 질병 중에 하나입니다. '침묵의 살인자', '몸속의 시한폭탄'이라고 불릴만큼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르는 병중에 하나인데요. 혈압은 혈액이 혈관의 벽에 미치는 압력을 잰 것으로 고혈압은 혈관의 벽에 미치는 힘이 증가하여 혈관 벽이 긴장 혹은 손상되는 질환입니다. 고혈압의 종류는 두가지로 분류가 되며 첫번째는 뚜렷한 원인이 없이 생기는 본태성(일차성) 고혈압과 두번째는 다른 질환이 원인이 되어 혈압이 높아지는 이차성 고혈압입니다. 본태성 고혈압같은 경우에는 가족력(유전), 음주, 흡연, 고령, 운동 부족, 비만, 나트륨 과다 복용 등 여러가지 요인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고혈압에 좋은 음식 5가지를 포스팅해보도록.. 2018. 10. 26.
또 다른 광고 수익, 애드핏 광고 생성 및 신청 또 다른 광고 수익, AdFit티스토리 블로거분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광고는 애드센스입니다. 저도 애드센스 광고만을 사용했었습니다. 기나긴 시간동안 애드핏 광고가 있다는걸 몰랐기 때문에 애드센스 광고만을 사용했었죠. 얼마전 애드핏이라는 광고 매체가 있다는걸 알고 바로 신청을 하고 적용을 했습니다. 조금 더 빨리 알았더라면.. 그 동안 블로그를 하면서 더 많은 정보를 알아보지 못한 것에 대한 후회가 조금 밀려왔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많은 분들이 적용하고 계시고 많이 알려진 애드핏이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거 같아 이렇게 포스팅을 하기로 생각했습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애드센스 광고, 중앙 정렬시키는 가장 올바른 방법 애드센스 광고 개수를 줄였더니? 구글 애드센스 정책위반 사례 경험과 극.. 2018. 10. 22.
개인 도메인 블로그에 연동하기 및 짜릿한 후기 개인 도메인 연동하기개인 도메인을 구매했으면 블로그와 연동을 해야되겠죠? 이번 포스팅은 연동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렵고 복잡한 부분은 없지만 실수 하거나 놓치게 되면 불이익이 상당하기 때문에 천천히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후기는 장점과 단점이 극명하게 나타나서 내용이 길어질거 같아 마지막에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도메인을 구매한 사이트(가비아)로 로그인을 해줍니다. 함께 읽으면 더 좋은 포스팅가비아에서 구매한 개인 도메인 가격 및 방법 구글 애드센스 자동 광고 설정하기 또 다른 광고 수익, 애드핏 광고 생성 및 신청 단 한명의 방문자도 소중하다 bing 웹마스터도구 등록 My 가비아가비아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오른쪽 상단에 My 가비아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My가비아에 들.. 2018. 10.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