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9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인사말 모음

2020 9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by 최 율  2020. 8. 20.

2020 9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덥고 더웠던 여름은 이제 지나간 것 같습니다. 벌써 저녁은 시원한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고 있네요.

조금 있으면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9월입니다. 8월 여름의 준비를 끝내고 9월을 활기차고 보람있게 맞이 할 준비를 하셨나요? 저는 작은 계획이지만 9월에는 가을을 느낄 수 있는 등산을 해보려고 합니다. 

한 달에 하나하나 작은 계획을 세워두면 조금 더 보람차게 보낼 수 있더라구요. 지인분들께도 안부인사를 나누시고 따뜻한 9월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9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 후덥지근한 날씨에 등줄기에 더운 땀이 줄줄 흐르는 8월의 마지막입니다. 9월이 시작되면 가을 냄새가 좀 났으면 좋겠습니다. 시원한 날 골라서 한번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8월의 더위가 끝날 기세가 보이질 않지만 다음 주면 9월이니 날이 좀 시원해지지 않겠습니까? 남은 8월 시원하게 잘 보내세요.

 - 9월이 다 끝나가는데도 아직 더위가 남아 잇는 듯 합니다. 10월엔 가을의 맛을 느낄 수 있겠죠? 좋은 하루 되세요.

 - 여름 휴가 덕분에 잠시 잊었던 더위가 심해진 듯 합니다. 남은 8월 건강하게 보내시고 9월이 되면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 빨간 저녁 노을이 너무나도 아름다운 9월입니다. 가을로 접어들면서 더위가 가시니 이제야 좀 살 것 같습니다. 000 님도 의미있고 즐거운 가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어느새 가을이 왔고 뜨겁던 열기가 점점 사그라드는 9월입니다. 가을 맞이 하는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 가을로 넘어가는 하늘이 유난히 파랗게 보이는 9월입니다. 선선해서 좋은 하루. 편안하게 보내세요.

 - 벌써 9월 마지막 주 인데 낮에는 더위가 조금 남아 있어 움직여도 땀이 흐르네요. 깊어가는 가을이 되면 이 더위가 가시겠지요? 즐거운 가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잠자리들이 유유히 가을 하늘을 유영하는 9월입니다. 000님께 유쾌한 일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9월 인사말 문구, 문자 모음

 - 가을이 오려면 아직 멀었을까요? 내일이면 9월인데 더위 가실 기미가 안보입니다. 시원한 다음달에 한번 뵙도록 하겠습니다.

 - 과일가게의 수박도 이제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여름이 지나가는 풍경은 아직 더위를 남기고 있지만 그래도 8월 마무리 잘 하시고 다음 달 9월에 다시 뵙도록 하겠습니다.

 - 아침 저녁 바람은 조금 선선해졌지만 한 낮의 태양은 여전히 맹위를 떨치고 있는 8월 말 입니다. 어서 빨리 시원한 9월이 왔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도 고생하세요.

 - 아카시아 향기를 머금은 바람이 불어와 가을로 가는 길에 행복한 추억을 되새겨 줍니다. 평화로운 9월 보내시기 바랍니다.

 - 저녁마다 붉은 노을의 향연이 펼쳐지는 9월입니다. 가을이 주는 여유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시원한 바람이 불어와 이제 가을인가 싶은 9월의 주말 밤 입니다. 추석이 몇 일 남지 않아서 더욱 가을 냄새가 짙어지는가 싶네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늦더위가 기승을 부려 9월이 되어서도 열대야를 겪는 요즘입니다. 지난 밤잠을 설쳤더니 오후 들어 졸음이 무지 밀려오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관리 잘 하세요.

 - 어제까지 덥게 느껴지던 바람이 9월 첫 날인 오늘은 시원하게 느껴집니다. 조금 기온이 낮아진 것이 바람에서 느껴지는 오후입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많으셨습니다.

 - 새벽 일찍 일어나 우유배달을 하는 분들의 땀과 노력을 배우고 싶은 9월의 이른 아침입니다. 9월 준비 잘하세요.



조금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공감'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